성남시장배 직장인 축구대회의 전야제…‘아이들의 꿈을 시작하다’

뉴스 제공
홀로하
2014-09-15 08:15
서울--(뉴스와이어)--숨겨진 유소년 축구인재 발굴 및 전액장학금 지원을 위한 성남시장배 직장인 축구대회의 전야제가 9월 12일 성남산업진흥재단의 대강당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금번 대회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돈이 없다고 꿈까지 없애지 않도록 성남시의 기업, 단체, 기관들이 마음을 모아 축구선수가 꿈인 아이들에게 꿈을 이룰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마련된 행사로서, 이날 전야제는 대회의 취지를 전하고 조추첨과 기업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야제를 시작으로 2개월간의 아이들을 위한 꿈의 행보를 시작한다고 금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로운재단의 장건 이사장은 전야제의 소감을 전했다.

금번 행사를 위해 개그콘서트의 개그우먼 신고은과 정지민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해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했던 한 선수(크풋FC, 김연준)는 “축구관계자들이 주로 참가하다보니 남자들만 많아서 다소 무거운 분위기가 될 수 있었는데 이렇게 예쁜 개그우먼들께서 재미있게 진행해 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팝페라가수 박정소씨가 대회의 취지에 맞는 자신의 사연과 함께 감동의 노래를 열창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금번 대회에는 리그앤 토너먼트 방식으로 9월 20일, 27일간 성남탄천변경기장A에서 진행되며, 1등한 직장팀은 10월 4일 성남vs전북의 K리그 경기당일 연예인 축구단인 FC위노펙스와 친선경기를 치루게 된다. 이날 연예인 팀과의 자선경기 외에도 하프타임 때 진행되는 8개팀에 대한 시상과 경기장 주변의 대규모 벼룩시장과 이벤트 그리고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금번 행사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 전액은 축구에 대한 재능과 열정은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워 축구를 배워보지도 못하고 꿈까지 버려야만 했던 유소년 아이들을 발굴하여 지원하기 위해 사연을 통해 팀을 선발하여 U-11 드림리그를 치룬다. 이를 통해 선발된 아이들은 성남FC(대표 신문선) 유소년아카데미와 타 유소년 FC에 전액장학금 선수로 지원하는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를 위해 FC 감독 및 관계자들이 전 경기를 참관하게 된다. 또한 축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여러 기관들과 기업들이 함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U-11 드림리그의 자세한 내용과 지원은 공동주관사인 스포츠 전문 사회적기업 크풋(대표 공성빈)의 홈페이지(www.crazyfootb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홀로하(대표 임민택)은 전야제의 기획 그리고 연예인 및 초대가수의 초청 등을 담당하였다. 또한, 성남시장배 직장인 축구대회에 전반에 대한 공동기획 및 연예인축구팀 초청 그리고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등을 기획하는 등 문화를 통한 사회공헌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금번행사는 이로운재단 주최, 성남시민축구단, 크풋, 홀로하 주관, 성남시, 성남도시개발공사, 성남산업진흥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생활체육회, 성남상공회의소, 보바스기념병원, 으뜸병원, 그린경제신문, 아이터너스, 낫소, 주민신협, 성남분따, 메모리즈, 루체아트, 에이플럼 등이 후원하였으며, 연예인 및 공연 등 행사관련 모든 진행이 후원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후원금도 최소 운영비용을 제외한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쓰여진다.

웹사이트: http://www.holoha.org

연락처

홀로하
임민택 대표
010-5448-1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