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다우니와 함께 향기 마케팅 진행

- 이브자리 제품 구매 시 다우니 신제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 증정

- 이브자리 블로그에 ‘향기 레시피’ 후기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다우니 패키지 1년 사용권’ 혜택도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09-15 09:13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6일부터 10만원 이상 이브자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를 증정하는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16일부터 총 10만 팩의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를 받은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다우니 패키지 1년 사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1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다우니 향기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는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vezary.fb)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우니 향기 레시피’는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 2종과 향기지속제 아로마 쥬얼 3종 중 각각 1종씩 골라서 총 6가지의 새로운 향기를 만드는 신제품으로, 섬유유연제만 쓸 때보다 향기를 더욱 풍부하게 지속시킬 수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마케팅을 통해 부드러운 이브자리 침구에 은은한 향을 더하게 되어 환절기 이불 교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회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과장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