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소비자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온라인 이벤트 진행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먹이고 싶은 돼지고기 보양식은?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9-15 10:37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먹이고 싶은 돼지고기 보양식 추천 온라인 이벤트’를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진포크 온라인카페 ‘해(亥)뜨는 마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해 줄 돼지고기 보양식을 추천하고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낮은 지방 함량의 프리미엄 삼겹살인 ‘슬림한 삼겹살’을 증정한다. ‘슬림한 삼겹살’은 전체 원료 중 지방이 적은 제품 4% 엄선하여 만든 선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베스트 돼지고기 보양식에 선정된 메뉴는 향후 선진포크 소비자대상 교육인 ‘좋은 고기교육’의 쿠킹클래스에서 그 비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기획마케팅 최종각 팀장은 “고객들과 함께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돼지고기 보양식 추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국민들의 파이팅 넘치는 기운을 받아 대한민국 선수단이 선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02-2225-0668

홍보대행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유재범 AE
02-566-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