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mo, 2014년 서비스 사용량 및 매출 면에서 지속적 성장세
- API 호출 450% 가까이 증가
Nexmo는 관련 업계가 모바일 및 클라우드 통신중심의 미래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기존의 통신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Nexmo API는 혁신적인 모바일 텍스트 메시징과 음성 경험을 통해 앱 개발업체와 기업들을 전세계 고객들과 연결시켜 준다.
탁월한 전송 품질, 글로벌 사업확장, 각 지역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Nexmo는 Airbnb, Alibaba, Line, Viber 및 WeChat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국제적 커뮤니케이션 니즈에 부합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Nexmo CEO인 Tony Jamous는 “처음부터 우리 목표는 ‘언제나 온라인’인 오늘날의 모바일 환경에서 기업이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의 성장과 성공은 고객 서비스 및 고품질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했던 노력의 결과”라고 소회를 밝혔다.
작동 시간과 품질에 우선적으로 집중하는 Nexmo의 실시간 분석은 매월 5억 개 이상의 통신 데이터 요소를 지능적으로 검토하여 Nexmo의 적응형 라우팅 기술을 위한 경로를 최적화한다. 또한, Nexmo는 100%에 가까운 가동 시간 비율을 지원하기 때문에 기업과 앱 개발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통신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Nexmo는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2014년에는 괄목할 만한 글로벌 성장을 보이고 있다. 주요 관련 통계는 다음과 같다.
· 전세계 70,500 개 이상의 기업 고객 보유
· 97%의 고객 유지 비율 (고객 서비스, 가치 및 품질에 대한 Nexmo의 헌신을 입증하고 있음)
· 매월 5,000건에 달하는 신규 기업 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2014년 상반기에는 141%의 고객 증가율 달성
· 전세계 235개국에서 1,700개 이상의 이동통신사에 의해 서비스 지원
· 직원 수: 2013년 21명에서 2014년 현재까지 80명 이상으로 늘어, 270% 증가
· 현재 출시된 성공적인 OTT(over-the-top) 앱의 80% 이상에서 Nexmo가 사용되고 있음
국제적인 전략적 제휴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Nexmo는 최근 인도네시아의 Telkomsel, 영국의 Telefonica O2, 말레이시아의 YTL Communications, 중동의 du와 중요한 이동통신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Nexmo는 최근에 벤처 캐피털로 지원되는 기업 중에서 업계를 혁신하는 회사를 선정하는 2014 CNBC Disruptor 50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미국 회사에 대한 정보, 뉴스, 조사를 제공하는 Lead411에서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떠오르는 회사 (Hottest Companies in San Francisco)’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Nexmo의 고유한 클라우드 기반 API 통신 서비스로, 가트너 (Gartner) 선정 ‘우수 벤더 (Cool Vendors)’ 리스트에 포함되기도 했다.
넥스모 소개
Nexmo는 기존의 음성 및 텍스트 서비스를 클라우드 통신과 이어주는 혁신적인 통신 API를 제공한다. Nexmo는 애플리케이션과 기업이 간단하게 텍스트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이 전세계 어디에 있든지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Alibaba, Airbnb, Line 및 Viber와 같은 대형 통신업체들이 Nexmo API를 사용하여 매월 수백만 건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Nexmo는 2014 CNBC Disruptor 50, Lead411의 2014년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떠오르는 회사 (Hottest Companies in San Francisco)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분석 회사인 가트너에 의해 2014년 우수 통신 서비스 벤더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nexm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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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0월 29일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