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무역 B2B 사이트 ‘Tradekey.com’ 한국 서비스 런칭

- 최고의 무역 거래 성사를 자랑하는 TradeKey 서비스, 이제 한국에서도 가능

뉴스 제공
비즈플러스애드
2014-09-15 17: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2B e-Marketplace로 유명한 ‘www.tradekey.com’이 9월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무역마케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어 수출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는 TradeKey.com(이하 “트레이드키”)은 약 770만 회원사 규모로 중국의 Alibaba 다음으로 많은 회원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월 평균 3천만 페이지뷰와 1천만 접속자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특정 국가에 편중 없이 전 세계 240개국에서 균등하게 접속되어, 연간 15억불 이상의 무역거래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이미 무역업계에서 활용도를 인정받고 있음에도 언어문제 및 결제문제 등으로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었던 국내 무역인들에게 트레이드키의 한국 상륙은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드키 코리아의 역할을 담당하게된 ㈜비즈플러스애드는 지난 8월 TradeKey 본사와 공식 한국 에이전트 계약을 마쳤으며, 국내 무역 및 수출기업에 대한 회원가입, 유료등록, 서비스 안내 등을 맡고 있다.

(주)비즈플러스애드는 지난 15년간 국내 제조 및 수출기업의 제품을 해외에 홍보해 온 해외홍보전문 광고기획사로서, 현재 MedBiz(의료기기 및 용품), BeautyBiz(미용용품 및 기기), Optical Business(안경 및 광학기기)의 영문잡지를 발행하여 주요 해외전시회에서 직접 배포하고 있으며, QR 코드 디렉토리 등 지방자치단체 수출상품 홍보책자 발간을 통해 중소 수출기업의 해외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주)비즈플러스애드 김관봉 대표이사는 그동안 축적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해외홍보 경험과, 금번 혁신적인 B2B e-Marketplace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트레이드키를 결합하여, 수출희망기업의 해외홍보, 해외시장개척, 신규 해외바이어 발굴에 명실상부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전문회사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뜻을 밝혔다.

현재, 트레이드키 서비스는 실버키(SilverKey), 골드키(GoldKey), 골드키SEM, 골드키플러스(GoldKey Plus) 등 4단계 서비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0만원대의 베이직 서비스부터 500만원대의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핵심서비스인 골드키플러스의 경우, 전 세계 B2B 사이트 중 유일하게 ‘잠들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의 무역담당자 퇴근 이후 8시간 동안 본사의 전담인력이 해당기업의 상품홍보, 바이어 상담, 계약 성사까지 대행하는 독보적인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스팸이나 사기성 인콰이어리가 아닌 진성 바이어의 인콰이어리만을 선별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사가 안심하고 해외바이어와 거래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e-Marketplace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Google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검색엔진마케팅 및 최적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레이드키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tradek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런칭기념이벤트 기간인 9월 15일~10월 15일까지 1개월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및 가입 문의: 트레이드키코리아 / Tel. 070-4880-1946 / e-Mail. tradekeykorea@gmail.com

비즈플러스애드 소개
저희 비즈플러스애드는 1999년 1월에 설립된 해외 홍보 디자인 전문 회사입니다. 설립이래, 전문가들로 구성된 맨파워를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해외 홍보물은 물론,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해외 홍보물 제작 등으로 대한민국 해외 홍보의 메카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한국무역협회와 해외 광고 대행 계약을 시작으로 지방자치단체들의 많은 해외 홍보물 제작을 수행해 왔으며, 중소기업청의 수출기업화 사업 등 국책 사업의 중소기업 해외 홍보에도 일익을 담당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B2B 사이트인 www.tradekey.com의 공식 한국 에이전트로 활동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수출 기반 및 해외 시장 진출 지원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업을 통한 해외 홍보 및 해외 바이어 발굴에 앞장 설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레이드키 코리아: http://www.tradekeykorea.com

웹사이트: http://www.bizplusad.co.kr

연락처

비즈플러스애드
트레이드 마케팅팀
김경진 대리
070-4880-19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플러스애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