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창원시 인터넷 방송국 개편 사업 구축

2014-09-15 17:38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15일 -- 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창원시인터넷방송국 개편 사업을 수주하여 9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창원시 인터넷방송 홈페이지의 개선과 최신 인터넷방송 흐름에 맞는 인터페이스 구현과 기능 향상으로 시의 주요시책과 미래비전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도록 구현’ 하였다고 한다.

이번 사업은 ‘인터넷방송과 모바일방송 홈페이지의 디자인 개편과 모바일 방송 기능 개선, 통합관리자 시스템 기능 개선으로 인코딩 상황 모니터링 및 다양한 인코딩 옵션 설정, 로그 통계 지원으로 시민에게 고품질의 영상 제공 및 관리자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하였다.

창원시청 관계자는 ‘금번 업그레이드 사업을 통해 시민들의 대민 서비스 향상과 관리자 환경 개선으로 업무능률을 향상시키고 모바일 방송국을 통해 다양한 시정 소식과 콘텐츠들을 관리하여 활용성이 극대화 되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서버계정관리,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언론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