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급수 HSK iBT, 모의고사 체험 사이트 인기

- www.hskkorea.or.kr에서 모의시험 활용하면 현장 감각 익히는 데 도움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4-09-26 09:20
베이징--(뉴스와이어)--중국어능력급수시험의 일종인 HSK iBT는 지필시험에 비해 고득점을 하기에 유리하다. 그런데 시험장에서 인터넷으로 시험을 본다는 생소함 때문에 오히려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이런 응시자들은 인터넷 모의고사로 실전 능력을 키우는 게 좋다. 실제 시험 전에 온라인으로 모의고사를 치러 보면 현장에서 적응하기도 좋고 어느 급수에 응시하는 게 좋은지 판단하는 데에도 유리하다.

HSK iBT의 대한민국 독점 대행사인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은 2014년도 하반기에 중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이용할 수 있는 HSK iBT 모의고사 체험 사이트를 수정보완해 최근 재개설했다.

원철훈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 부사장은 “‘나의 오답문제 해설’이란 서비스도 운영 중”이라면서 “인터넷 모의고사를 통해서 체계적으로 시험 준비를 하면 응시 가능한 정확한 급수도 판단할 수 있고 좋은 점수를 받는 데에도 훨씬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용방법은 우선, 회원 가입(www.hskkorea.or.kr)을 하고 ‘모의시험’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HSK iBT 체험’에 접속하여 영역별 샘플문제 3~4개를 풀어보면 짧은 시간에 HSK iBT를 체험할 수 있다.

또, 모의고사 1세트를 받아서 풀어보는 것도 좋다. 이것은 1~6급 정식 모의고사 문제다. HSK iBT 문제센터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한 뒤 이벤트 문제를 받아서 풀어보면 된다. 이 문제는 본사에서 제공한다.

인터넷 시험에 적응했다고 생각되면 정기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된다. iBT 응시자들에게 정기 모의고사 2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인터넷 모의고사는 정기시험 난이도와 유사한 문제를 접해 본다는 장점이 있다. 또, 문제를 푸는 도중에 지나간 문제를 다시 볼 수도 있다. 마이 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응시별 성적도 조회할 수 있다. 시험 응시 뒤에 바로 성적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쓰기 문제는 여기에 해당하지 않는다. (문의: 1666-9588, www.hskkorea.or.kr)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