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 너츠, 신제품 저염아몬드 출시

- 염도가 높은 제품을 기피하는 소비자 기호에 맞춰 개발

- 1.5%의 염도 만으로 맛은 높이고 건강은 잡아

- 최상급의 재료를 엄격한 썬키스트 본사의 감독 하에 위생적이고 체계적으로 생산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4-09-16 09:25
서울--(뉴스와이어)--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제품의 신제품인 저염아몬드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저염아몬드는 가염 아몬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면서도 건강을 위해 염도가 높은 제품을 기피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개발되었다.

기존의 썬키스트 300 제품과 동일하게 1팩당 300g 의 용량으로 구성되었다. 기존의 썬키스트 300 아몬드 제품은 무염 상태로 원재료를 로스팅 이외에 다른 가공이 없는 제품이어서 요리의 재료로 활용되거나 건강간식으로 많이 소비되었는데, 썬키스트 너츠 저염 아몬드 제품은 1.5%의 저염 제품으로 맛은 높이고 건강은 고려해 야외활동에서의 간식, 안주 등으로 활용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신제품은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www.manna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팩 7,500원, 3팩 1상자는 22,500원이다.

진원무역 소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만나몰 (www.mannamall.co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
02)715-0711

홍보대행사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실장
010-3528-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