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북스, 명리학을 과학적으로 검증한 ‘명리학의 비밀’ 출간

뉴스 제공
어드북스
2014-09-16 09:36
서울--(뉴스와이어)--남제(南帝) 김민기가 명리학의 모든 학설과 이론들을 정리하고, 국선(國宣) 김진경이 그 이론들의 확률을 수학적으로 산출하고 우주의 운동법칙과의 상관관계까지 연구한 “명리학의 비밀”이 도서출판 어드북스에서 출간되었다.

명리학의 이론이 맞는다면 우주의 운동법칙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역(逆)으로 추론한 결과, 이미 현대 천문학에서 밝혀진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태양계와 은하계에서 아직 구체적으로 규명되지 않은 현상들에 대해서도 예측을 시도한 책이다.

두 저자가 정의하는 명리학의 핵심가치는 인간의 도리를 가르쳐주고, 올바른 품성을 지켜나가도록 도와주는 수신학이라고 한다.

인간이 진정(眞正)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이치는 인간의 마음에 내재된 본성(本性)에서 우러나올 뿐만 아니라, 자연계와 우주의 근본법칙 즉, 생성지도(生成之道)에서 형성되는 것이다.

이것은 곧 심성이 바로 천도(天道)임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인간이 스스로 지켜야 할 도덕적 가치를 인식하게 되고 삶의 의의를 존재(存在)의 가치로서 이해하게 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명리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시도하지 못했거나 혹은, 하지 않았던 과학적인 해석이 돋보이며, 21세기를 살고 있는 현대인의 지적욕구를 충족시켜줄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어드북스 소개
도서출판 어드북스는 경제, 경영, 처세, 학술서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books.co.kr

연락처

도서출판어드북스
남명우
02-498-4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