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의 동안미모 관리 비법…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연극과 광고, 잡지 화보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김성령

- 변함없는 ‘동안미모’ 다시금 주목 받아

- 그녀의 안티에이징 케어 비법…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2014-09-16 09:58
서울--(뉴스와이어)--대세 여배우 김성령이 연극과 광고, 잡지 화보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변함없는 ‘동안미모’는 동료 배우들 사이에서도 부러움의 대상이 되면서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그녀의 젊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 비법으로 손꼽히는 뷰티 아이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소개한다.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인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이다.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기존 스킨케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레이저 트리트먼트 아이템으로 전문 클리닉 예약과 방문 등의 불편함 없이 집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전문 클리닉의 안티에이징 레이저 트리트먼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김성령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은 물론, 노력과 경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다. 잠이 보약인 만큼, 매일 정해진 수면시간은 지키려 노력하고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을 거르지 않는 것은 물론, 가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도 받고 있다는 것. 또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신경 써서 식단을 짜기도 한다는 것이 후문이다.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트리아뷰티 매장에서는 김성령의 동안미모 관리 비법인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구매하면,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와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4일까지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뷰티키트와 정품 세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