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제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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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코스피 071320
2005-09-01 10:35
성남--(뉴스와이어)--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영남)는 지난 9월 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시상식을 가졌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862명의 대학생들이「창립 20주년을 맞는 공사의 위상과 앞으로의 비젼」을 주제로 TV방송광고부문과 인쇄광고부문에 총 431점의 응모작을 출품하였다.

한난은 외부 전문가 등이 참석한 심사를 통해 인쇄광고 부문에 출품한 동강대학 문화산업디자인학과의 민도현氏와 홍익희氏의 공동작품인‘어머니, 연인, 아내 편’을 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그 밖에도 우수상 2편, 가작 4편, 입선 16편 등 총 23편의 수상작품을 선정하여 총 57명의 수상자에게 시상을 하였다.

또한, 한난은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자(1편)에게 상금 500만원, 우수상(2편) 300만원, 가작(4편)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상장(상패)를 수여하였으며,

입선 수상자(16편)에게도 상장 및 상품을 우편을 통해 배송할 예정이다.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에서 심사를 맡았던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이정교 교수는“이렇게 기업이 젊은 대학생들로부터 광고 공모전을 통해 실제 활용 가능한 홍보 아이디어를 얻는다는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라고 밝히면서, 지난해에 비해 창의성과 완성도 측면에서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의 작품들이 많았다고 평가하였다.

한편, 한난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수상작품들은 한난과 지역난방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광고소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공모전 행사를 연례적으로 개최하여 해를 거듭할수록 체계적이고 규모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개요
1985년 11월 1일 집단에너지사업법 제 29조(1992년 5월 집단에너지사업법에 따라 공공법인으로 전환)의거 설립된 정부재투자기관(정부출자기관)이다. 주요업무는 주거 및 상업지역에 대한 집단에너지의 생산, 수송 및 판매이다. 2003년기준으로 납입자본금은 434억원(정부 46%, 한국전력 26%, 에너지관리공단 14%, 서울시 14%)이며, 자산규모는 1조1,254억원이다. 매출은 4,412억원, 당기순이익은 517억원이다.2004년 8월 16일 현재 직원은 832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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