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르크로이, 700만원대 500MHz 휴대형 오실로스코프 WaveJet Touch 출시

- 새로운 터치 스크린, 5Mpts의 긴 메모리와 유니크한 측정 툴

- 디자인과 디버그 단순화

2014-09-17 08:53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르크로이 (지사장 이운재, teledynelecroy.co.kr)는 오늘 500MHz와 700만원대라는 전례 없는 사양과 가격을 결합한 오실로스코프 WaveJet Touch를 발표했다. 동급 사양과 가격대에서 강력한 디버그 툴과 트리거링, 터치 스크린 기능을 제공하는 오실로스코프는 Wavejet Touch가 유일하다.

WaveJet Toouch는 인기 제품인 WaveJet 300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에 350MHz와 500MHz 대역폭과, 4채널, 최고 2GS/s 속도에 최고 5Mpts 메모리와 7.5”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짧아진 디버그 시간
WaveJet Touch는 이전 모델 WaveJet 300A와 똑같이 훌륭한 디버그 툴, 연결성, 휴대성과 사용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광범위한 종류의 새로운 사양과 디버그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향상된 툴 셋이 추가됐다. 복잡한 신호는 긴 포착 시간과 I2C, SPI, UART를 포함한 여러가지의 복합 트리거의 결합으로 쉽게 포착될 수 있다.

디지털 로우 패스, 하이 패스와 단순 이동평균필터 기능을 이용하여 관심 있는 신호를 쉽게 분리하여 확인 할 수 있다. 파형을 포착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노멀, 피크 디텍션, 평균과 고해상도 포착 모드 선택 메뉴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파형을 할 수 있다. 마스크를 이용한 합격/불합격 테스트와 파라미터 값 조건을 이용한 합격·불합격 테스트는 심도있는 분석과 특성 측정, 검증 테스트를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리플레이 모드를 사용하여 이전 파형을 확인하고, 이상 파형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GPIB, LAN과 USB 디바이스 포트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하여 리모트 컨트롤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모든 것들이 작은 사이즈에서 모두 제공되며, 가벼운 디자인은 휴대하기 쉽고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대의 가치, 최소의 투자
비교할만한 500MHz 동급의 오실로스코프들 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으며,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오실로스코프 WaveJet Touch는 타 제품과 비할 바 없는 가치를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