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넘치는 캐릭터와 함께하는 가을 피크닉 아이템 소개

-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기만점 릴팡의 겨울왕국 식기, 유니크한 몬스터 텐트, 입체 동물 런치 박스까지

- 아이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기 위한 캐릭터 나들이 아이템 인기

뉴스 제공
릴팡
2014-09-17 09:44
서울--(뉴스와이어)--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더욱 반가운 요즘. 아이들과 높고 높은 가을 하늘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아이들의 기분을 한층 업 시켜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재미난 캐릭터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피크닉의 하이라이트, 즐거운 식사시간을 위한 겨울왕국 캐릭터 식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개봉한지 9개월이 지났음에도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들은 끊임없이 출시되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에서는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나들이 아이템으로 ‘겨울왕국 주머니 이중 락스텐 도시락 2단’을 추천한다.

릴팡(www.lilfant.com)의 ‘겨울왕국 주머니 이중 락스텐 도시락 2단’은 아이들이 열광하는 엘사, 안나, 올라프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고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용기와 플라스틱 커버가 분리되는 이중케이스 구조는 세척이 쉽고, 뚜껑 안쪽에 실리콘 패킹이 있어 음식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2단 도시락 중 1단에는 분리 가능한 바가 따로 있어 반찬 담기에 효율적이다.

원터치 텐트로 쉽고 빠르게 완성되는 우리만의 오붓한 공간

야외 어디서나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는 나들이 중간중간 휴식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코오롱스포츠(www.kolonsport.com)에서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확 사로잡는 캐릭터 텐트를 출시, 가족 나들이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보인다.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넷 몬스터’와 ‘메티 몬스터’는 스티키몬스터 캐릭터를 텐트로 형상화해 흡사 몬스터 입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재미를 더한다. 펴고 접는 과정이 매우 간단해 텐트를 처음 접하더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좋아 선선한 가을바람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알록달록 입체 동물 디자인이 아기자기한 런치 박스

아이와 외출할 때 꼭 챙겨야 할 음식과 소품들을 모두 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아이의 깜찍한 가방으로도 손색없는 키즈용 런치박스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탈리아 유아용품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 웁스(www.greaten.co.kr)에서는 곰, 거북이, 부엉이를 비롯한 다채로운 컬러의 입체 동물 디자인 ‘런치박스’를 선보인다. 알루미늄과 나일론 등의 재질을 사용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와 무게로 만들었으며 보온·냉 기능이 있고, 오염 시 물티슈 등으로 간편히 닦아 낼 수 있다. 또한, 내부의 그물망과 X자 밴드 클립 장치가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고정해주어 활동적인 아이들 손에 직접 맡겨도 걱정이 없다.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