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포뎁스와 파트너 협력 … E-BIZ 시스템 성능 개선 나서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9-17 13:4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E-BIZ 및 웹사이트 구축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포뎁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포뎁스는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와 EAM 솔루션, CMS 사업 등의 E-BIZ 인프라 솔루션과 함께 JAVA 컴포넌트, 소프트웨어통합, 웹서비스 등 E-BIZ 응용시스템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포뎁스는 E-BIZ 관련 컨설팅 및 기술지원서비스와 전자상거래, 전사적자원관리 등의 시스템통합 솔루션, 웹사이트 구축, 하드웨어 판매 및 유지보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포뎁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 초고속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제공업체다. 이노릭스의 주력 제품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InnoFD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특히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을 통해 어떠한 운영체제에도 적용이 가능하고, 파일전송 실패 시 자동으로 이어받기와 전송 파일에 대한 2중 무결성 검사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에 대해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적용시킨 InnoTS도 출시 예정에 있다.

포뎁스는 이노릭스와의 계약 이전에도 영화진흥위원회와 국민연금공단의 프로젝트 진행 시 이노릭스의 InnoDS와 InnoFD를 적용시키면서 제공 서비스 성능을 향상시킨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최근 기업의 웹 환경에서 취급하는 파일이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으로 강화된 데이터 전송 솔루션 적용을 통해 포뎁스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