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얼하우스, 함께하는 사랑밭에 후원물품 전달

-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주세요”

서울--(뉴스와이어)--가방 및 의류업체 웨얼하우스는 12일 어려운 가정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웨얼하우스는 자체 브랜드인 에스피오나지와 티레벨을 비롯하여 국내외 다양한 패션 브랜드로 이루어진 편집스토어 회사로, 3개 품목 200여개의 가방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받은 가방은 금천과 구로, 안양, 부천지역아동센터협회, 월드다문화센터, 해피홈 보육원 등에 전해졌으며, 후원물품 중 일부는 9월 말 해외빈민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이 가방이 아이들의 아픔을 모두 어루만져 줄 순 없지만, 분명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가방을 후원해주신 웨얼하우스에 감사드리고, 소중한 마음 잘 전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