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조광래 5대 단장 취임식 개최

뉴스 제공
대구광역시청
2014-09-17 14:29
대구--(뉴스와이어)--대구FC의 새로운 시대를 열 대구FC 조광래 신임단장의 취임식이 18일(목) 오후 4시 대구스타디움 내 상황실에서 개최된다.

이날 취임식은 취임 환영 퍼포먼스, 구단주 인사, 취임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약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환영 퍼포먼스는 대구FC 구단주인 권영진 대구시장이 대구FC 근무복과 머플러를 직접 입혀 주며, 조 단장은 답례로 선수단과 자신의 친필 사인이 들어 있는 사인볼을 전달할 계획이다.

취임식에는 대구FC의 구단주인 권영진 대구시장을 비롯해 대구시 축구협회, 대구시축구연합회, 대구OB축구인, 지역축구지도자 등 축구 관계자, 선수단, 서포터즈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신임단장의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조 단장은 취임식에 앞서 지난 14일(일)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해 대구FC와 부천FC의 K리그 챌린지 26라운드 경기를 관전하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조 신임단장은 프로축구와 국가대표의 선수, 감독을 두루 거친 스타플레이어 출신으로 그동안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인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조 단장은 이번 단장 공모에 지원하면서 좋은 선수를 길러낼 수 있는 유소년 시스템을 통한 구단의 장기적인 발전방안을 밝힌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체육진흥과
정인교 주무관
053-803-3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