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호 증권 USA, 주식사업부문 고위 인사 단행
드살보 전무는 일본, 미국, 아시아 주식 판매, 그리고 현금자산, 컨버터블, ETF, 프로그램 트레이딩, 주식 금융 부문의 트레이딩 상품, 미국 주식 리서치 및 ECM(주식자본시장) 등 당사 주식사업부의 지속적인 확장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드살보 전무는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CRT캐피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하며 전 사업부의 확장을 이끌었다. 그 전에는 크레디트스위스 미국지사 상무 겸 주식 판매 및 트레이딩사업부문장(2006년~2012년)이었으며 모건스탠리(1985년~2006년)에서도 주식 유통사업부 담당 상무를 비롯해 여러 직무를 역임했다.
존 쿠도니스(John Koudounis) MSUSA CEO는 “고객들이 당사에 의지하는 이유는 모든 자산 유형에 대한 최고의 커버리지, 발행가 결정 및 집행으로 성공적인 시장 항해와 금융 목표 달성을 돕기 때문이다. 당사 플랫폼의 핵심 요소는 고객에게 즉각적인 혜택을 가져다 주는 한편, 일본과 아시아 각국 및 미국 금융사업부에서 미즈호가 가지고 있는 강점을 통해 사업의 수평적 글로벌화를 돕는 것이다. 매튜 드살보 주식사업부문장의 영입으로 이 같은 핵심 요소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아게무라 야스오(Yasuo Agemura) 미즈호증권 부사장 겸 글로벌마켓부문장은 “글로벌 고객층을 상대하는 당사에 드살보처럼 풍부한 경험을 가진 리더가 합류하는 것은 당사가 미국 시장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헌신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일본에 소재한 미즈호 금융그룹은 세계 최대 금융기관 중 하나로 금융, 증권, 신탁 및 자산관리, 신용카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벤처캐피탈 등 폭넓은 범위의 금융 서비스를 자회사를 통해 제공한다. 당사는 32개국 920개의 지사에 약 5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4년 6월 30일 기준 총 자산액은 1조 7900억 달러이다. 당사의 핵심 글로벌 기업금융 자회사인 미즈호 은행은 일본, 미국, 미주지역 및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금융 및 전략 솔루션을 대형 기업, 금융기관 및 공기업에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zuho-fg.co.jp/english/ 를 참조하면 된다.
미즈호 증권 USA 소개
미즈호 증권 USA는 미국에 등록된 증권 중개기업으로 본사는 뉴욕에 있으며 애틀랜타, 보스턴, 시카고, 호보켄(뉴저지주), 휴스턴,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런던(영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당사는 광범위한 채권과 지분증권, 투자금융 서비스를 기관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고, 정부 및 기관 발행 유가 증권 전문 딜러사로 지정된 22개 업체 중 하나이다. 또한 미국에 등록된 선물거래중개회사(FCM)이며 세계 주요 선물거래소에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다. MSUSA의 모기업인 미즈호증권은 최고의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일본 증권사이자 미즈호 금융그룹의 핵심 계열사이다. http://www.mizuhosecurities.com
연락처
미즈호 증권 USA
패트릭 패론(Patrick Phalon)
212-282-3867
이 보도자료는 미즈호 증권 US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