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타니 몰디브, 2014 라스트 프로모션·2015 조기예약 할인 및 AI막강 프로모션 선보여

- 여기는 몰디브, 느낌은 럭셔리, 맛은 타일랜드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09-18 10:12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두짓타니 리조트가 2014년 ‘라스트 프로모션’을 내놓고 가격 할인과 석식무료제공을 통해 올 마지막 허니문들을 강하게 유혹하고 있다.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는 60년간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해온 두짓호텔&리조트 그룹사(http://www.dusit.com)가 심혈을 기울여 몰디브에 2012년 완성한 역작의 리조트다.

몰디브 수상환경의 최적지인 바아톨에 다소곳이 위치하고 있는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는 26채의 비치빌라, 10채 비치빌라 위드풀, 29채 워터빌라위드풀, 22개 오션빌라 위드풀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에 의한 재생’이란 컨셉을 가지고 화이트 코랄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어우러져 있다.

허니문들에게 가장인기가 있는 빌라는 단연 워터빌라 위드풀과 오션빌라 위드풀이다. 특전으로는 전일정 무료 석식이 제공된다.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가 1회 제공되며, 와인1병,리조트기념 포토 프레임,워터빌라 이상 투숙고객에게는 객실 내 욕조 꽃장식 1회가 제공된다. 12월15일 이전까지 이용하는 조건으로 프로모션 특가를 내놓았다.

워터빌라 위드풀은 150스퀘어 동급리조트의 풀빌라로 본다면 상당히 큰 공간을 제공한다.허니문들이 가장마음에 끌리는 것은 개인풀일것이다. 몰디브의 아름다운 코발트 바다를 보면서 둘만의 오붓한 개인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조금더 럭셔리한 컨셉을 원한다면, 오션빌라 위드풀을 알아보자 180스퀘어미터의 규모에 침실 바로옆 거실에 욕조가 놓여있다. 창문을 통해서 바다를 보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다. 개인풀역시 바다를 전망으로 놓여있어 마치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는 착각에 빠지게 한다.

리조트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 있다. 두짓타니 벤자롱(타이식 레스토랑)은 두짓이 강력히 추천하고 있는 타일랜드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유는 타이전문 쉐프가 만들기도 하지만 모든 재료와 소스를 타일랜드에서 직접 가지고 왔기에 그 맛과 향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신선한 씨푸드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릴 레스토랑으로 가면 된다. 입안에서 멤도는 신선한 생선살과 해산물은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가든 신선한 육즙이 감돈다. 지는 태양을 보면서 한잔의 와인을 곁들인다면 이곳에서 숨이 멎어도 좋을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내년에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허니무너라면 더욱더 두짓타니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2015년 봄 허니무너들에게 AI(올 인클루시브)특전을 내놓았기 때문이다.

이 특전은 조기예약을 통해서 더욱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욕심내보자. 조기예약조건은 60일전,45일전 예약 조건으로 1월8일부터 2월28일까지 이용하는 조건이다.

이런한 조기예약 특전은 3월1일부터 5월11일까지 연장된다. 이 기간에 이용하는 두짓타니 허니무너들은 더 많은 혜택을 부여받는다. 3박시 1박 무료이용이 덤으로 제공이된다. 5성급 리조트들은 거의 AI프로모션을 내놓지 않는데 비하여 이번 두짓타니 몰디브의 AI프로모션은 가히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라고 볼 수 있다.

AI(올 인클루시브)포함내역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일단 시작부터 다르다. 두짓타니 전용 수상비행기 라운지 무료 이용(국내선 탑승 시 국내선 라운지 이용), 웰컴 드링크 제공, 인빌라 체크인으로 편안한 시작을 예고한다.

조식은 The Market 에서 뷔페 제공, 중식은 Sea Grill 혹은 Sand Ba 에서 알라카르테 제공, 석식은 리조트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뷔페 혹은 알라카르테에서 제공한다.(Dine Around 옵션) 음료는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소프트 드링크, 주스, 물, 커피, 차 제공하며, 주류의 경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맥주, 와인, 위스키 칵테일 제공,매일 미니바를 제공한다.(소프트 드링크와 맥주) 또한 객실 내 네스프레소 머신도 제공한다.

웰빙프로그램 허니문이라고 늦잠자지 말고 건강을 위해서 매일 그룹 요가 클래스(오전, 오후 매일 2회 운영)에 참여해보자. 올인크루시브의 특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 헬스클럽 무료 이용 가능,스파 룸에 위치한 사우나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이것이 끝이 아니다. 특별한 서비스로 리조트 크레딧 $100 제공(커플당 1회)과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리조트 투숙기간 동안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아울러 무동력 해양 스포츠 무료로 제공하고 스노쿨링 장비 무료로 대여해준다.(안전상의 문제로 별도의 테스트 진행) 또한 모든 객실 내부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자세한 내용은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투리스모’ 여행사 홈페이지(www.myturismo.co.kr)에서 볼 수 있다.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 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