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배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전국 게임대회 개최
㈜아이비스글로벌 아이비스PC방(대표 박상욱, www.ibiss.co.kr)은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와 제휴를 맺고 동시접속자수 8만명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이시티 프리스타일>(fs.joycity.com)의 전국규모 아마추어 게임대회를 개최할 것이라 밝혔다.
4인1조(후보 1명 포함) 1팀으로 펼쳐지는 ‘아이비스배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전국 게임대회’의 참가자격은 연령, 성별, 레벨 등의 제한이 없으며 오는 10월 16일까지 아이비스PC방 홈페이지(www.ibiss.co.kr)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지역예선은 아이비스PC방에서 10월 2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치르고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6일에 열릴 예정이다.
‘아이비스배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전국 게임대회’의 대회방식은 팀전으로 예선은 3전 2선승제, 본선은 5전 3선승제,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조이시티 프리스타일>(fs.joycity.com)과 아이비스 PC방에서 증정하는 프리스타일 게임 포인트 및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에 관해 ㈜아이비스글로벌 박상욱대표는 “프리스타일이 인기 온라인 캐주얼게임으로 PC방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PC방이 온라인게임의 거점이 되고 있는 만큼, 편안하고 건전한 게임문화를 PC방 업계에서 주도해나가자는 의도로 이번 게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ibiss.co.kr
연락처
대행 써스포 우지미| 이메일 보내기 | 2057-8060 | 016-713-0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