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인텔리전스, “월드 에너지 오피니언” 론칭
톰 월린(Tom Wallin, http://goo.gl/5uQ1H0) 에너지 인텔리전스 편집장은 “지난 60년간 우리는 가장 영향력이 큰 주요 개발에 초점을 맞춰왔고 우리 고객들이 매우 적절하고 가치 있다고 평가하는 에너지 시장 정보를 전달해왔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활동 범위를 넓혀 정보에 대한 논쟁을 전면에 내세운 월드 에너지 오피니언을 개설했다. 산업이 전례 없이 빠른 변화를 겪고 있는 현 상황에서, 우리가 생각을 이끌어줄 것이라 기대하는 독자들에게 이 월드 에너지 오피니언이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 에너지 오피니언은 www.energyintel.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오일 마켓과 지정학의 파라독스(The Paradox of Oil Markets and Geopolitics)”, “대서양의 원유 잉여와 선의의 무시(The Atlantic Crude Surplus and Benign Neglect)”등의 창간 특집 기사들과 에밀리오 로조야(Emilio Lozoya) 페멕스(Pemex) 최고경영자(CEO)와의 단독 인터뷰를 실었다.
에너지 인텔리전스는 수많은 정보 중에 맥락을 포착하고 유의미한 관점을 도출하는 에너지 인텔리전스의 능력을 활용하기 위해 이 컨텐츠와 서비스에 크게 의존하는 에너지 산업 리더들이 매일 읽을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강화할 것이다. 에너지 인텔리전스의 대표적인 간행물로는 Petroleum Intelligence Weekly(http://goo.gl/1uoAbF), Oil Daily(http://goo.gl/X8bS0W), World Gas Intelligence(http://goo.gl/dRKHpj), Nefte Compass(http://goo.gl/2shFIZ)등이 있다.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www.energyintel.com) 소개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EI) (http://goo.gl/2E4yVP)는 에너지 및 지정학적 뉴스, 분석, 데이터와 연구결과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기관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에너지 인텔리전스는 수상경력이 있는 기자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를 통해 명성을 쌓아왔으며 에너지 업계 전문가들에게 꼭 필요한 기함적인 제품을 통해 우수성의 기준을 제시해왔다. EI의 독립된 지부인 리서치 앤 어드바이저리(Research & Advisory, http://goo.gl/MwMYG9)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테이너 서비스를 제공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해왔으며 예리한 보고서와 데이터 분석 자료를 편찬해왔다. 런던의 오일 앤 머니 컨퍼런스(Oil & Money Conference, www.oilandmoney.com)와 모스크바의 글로벌 에너지 인텔리전스 데이(Global Energy Intelligence Day, Mosco http://goo.gl/qpSnJE)는 EI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행사이다. 에너지 부문 전문기관으로서 EI는 지난 60년간 오늘날의 큰 그림을 이해하고 내일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하는 가이드 역할을 해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yintel.com
연락처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사라 화이트Sarah White
마케팅 이사
+44 (0)20 7518 2239
swhite@energyintel.com
톰 월린(Tom Wallin)
편집장
+1 646 616 0805
twallin@energyintel.com
이 보도자료는 Energy Intelligenc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