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해외 대형복합단지를 겨냥한 새로운 통합 건물관리 시스템 출시

아시아, 중동지역 랜드마크 빌딩이 목표

2014-09-19 14: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19일 --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6845)이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한 통합 건물관리 시스템(이하 ‘IBMS용 savic-net)인 savic-net™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신규 시스템은 10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대규모 복합단지에 설치된 모든 관리 시스템의 중앙통제를 가능하게 하는 이 시스템은 효율적인 고품질 시설 관리, 에너지 통제, 임대업체 정보 관리 등을 제공한다.

점점 더 많은 해외 대규모 복합단지가 대형 통합 중앙통제 시스템(IBMS)을 설치하여 유틸리티, 에어컨, 위생, 조명, 화재경보, 보안경보, 공지사항, CCTV*,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주차관제 등에 관한 각종 제어시스템을 중앙에서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오늘날에는 시설관리업체의 업무부담을 줄이고 에너지 보존을 향상시키며 임대업체 정보를 관리하기 위해 시설관리 시스템이 수집하는 데이터의 추가적 내용이 증가하고 있다.

그런 필요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된 IBMS용 savic-net은 BACnet, Modbus, OPC 등 여러 종류의 해외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을 지원함으로써 다른 업체들이 만든 시설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광범위한 시설관리 시스템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이미 일본에서 정평이 난 아즈빌의 건물통제 어플리케이션과 통합할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IBMS용 savic-net은 안전과 편리성은 물론, 대규모 시설의 전력 보존이 보다 용이해졌고 향상됐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 국가들뿐만 아니라 아랍에미리트연합, 기타 중동지역에 있는 제휴사 영업망을 활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랜드마크로 인정받는 대형 복합단지와 고층건물에 IBMS용 savic-net을 공격적으로 마케팅 할 것이다. 자사의 목표는 향후 3년간 매출 65억엔에 해당하는 60건을 수주하는 것이다.

http://www.azbil.com/press/20140919.html

*CCTV (폐쇄회로 TV): 재난대응 및 범죄예방 등의 목적으로 감시 비디오카메라, 이미지 전송, 프로세싱,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모니터링 시스템

**BACnet은 ASHRAE (the American Society of Heating, Refrigerating and Air-Conditioning Engineers)의 등록상표다. Modbus는 PLCs(programmable logic controllers)용도로 Modicon Inc. (현 AEG Schneider Automation International S.A.S.)이 출시한 네트워크 프로토콜이다. OPC는 산업 하드웨어 디바이스 제어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링크한 인터페이스 표준이다.

savic-net과 savic-net FX 등은 일본 및 기타 국가에서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의 상표다.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소개

1906년에 설립된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인류의 안전과 안녕 그리고 성취감의 실현과 세계 환경 보존에 기여하기 위해 “인간 중심의 자동화 기술”을 추구하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야마타케 코퍼레이션(Yamatake Corporation)이 지난 2012년 4월에 변경한 회사명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언론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PR부
기업기획과
코가이 마사요시(Masayoshi Kogai) / 하라 세이지(Seiji Hara)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