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메디오피아테크와 협력…이러닝 시스템 데이터관리 기능 강화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9-19 13:46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이러닝 및 태양광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메디오피아테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러닝과 관련한 솔루션 및 서비스, 콘텐츠 제공 등의 사업과 함께 디지털 방송 관련 HFC 시스템과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메디오피아테크는 태양광사업과 관련한 장비 설치 및 안정화 기술과 시스템 유지보수 기술을 보유하며 첨단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사업 등 그린 IT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메디오피아테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는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InnoFD가 있고, 이러한 파일을 기존 망 대비 최대 30배 이상의 속도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보안이 강화된 환경에서 전송할 수 있는 InnoTS도 출시 예정이다.

메디오피아테크는 금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 이전에도 영진사이버대학교와 동국대학교의 이러닝 관련 프로젝트에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서비스의 성능을 크게 높인 바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최근 대학 및 교육기관 등에서 이러닝 시스템 구축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시스템 상 동영상 강의 등 취급되는 데이터가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고 있다”며 “따라서 금번 파트너 협력은 메디오피아테크의 데이터 전송 기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