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탑코리아,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특가 요금 봇물 출시

- 더 레지던스 몰디브 AI프로모션

- 조기예약 할인 및 다양한 특전 부여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09-19 14:08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럭셔리 리조트들이 한국 허니무너 유치를 위해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럭셔리 리조트 중의 하나인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가 12월 21일 전까지 조기예약 특가와 1박 무료를 프로모션을 내걸었고 전일정 무료 석식을 제공하는 특전까지 부여했다. 여기다 ‘선택적 AI(올인크루시브)프로모션’을 내걸었다.

선택적 AI란 첫날 투숙일을 제외 후 2일차부터 AI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첫날은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HB로 석식을 이용하고 나머지 날은 AI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되므로 4박을 할 경우 첫날부터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중식은 세트 메뉴 Dining room 혹은 Beach Bar 에서 제공되고 석식은 뷔페 혹은 세트 메뉴로 Dining room 혹은 레스토랑 ‘The Falhumaa’(예약 필수,일부 메뉴 추가요금 발생)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는 더레지던스의 장점을 최대한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좀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평이다.식사기간 동안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 제공 한다. Beach Bar 혹은 Dining room 에서 생 맥주, 와인,위스키, 칵테일 무제한 제공된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만의 특별한 ‘AI 서비스’중 하나인 ‘Castaway Island’는 더레지던스 섬 옆에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 영화 같은 피크닉 런치 1회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문 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왕복 트랜스퍼, 점심 식사 포함,주류는 별도 요금 부과됨)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도착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리조트 크레딧으로 제공되는 $200은 리조트내 F&B, SPA, 해양 스포츠에서 사용가능하다.

또한,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는(THE SPA BY CLARINS)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세계적으로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클라린스 스파의 제품들은 식물기원의 유효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스파센터는 육지와 떨어져 있어, 무지개 빛깔 산호초와 심화수를 감상하며 즐기실 수 있도록 설계 됐다. 총 여섯 개의 부속건물들과 함께 있는 미용실로 구성돼 있는 스파는 전반적인 모든 피부 관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2015년 봄 허니문 특전으로는 90일전 조기예약시 할인, 3박시 1박 무료, 전일정 석식제공과 선택적 AI프로모션을 그대로 내놓았다.

그 동안 더 레지던스 몰디브는 시설이나 서비스 대비 가격대가 저렴해서 많은 허니무너들이 이용했었다. 2015년 상반기에는 어떤 프로모션으로 무장 할 지가 기대된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 : 로프탑 코리아, 02-3406-9134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