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힐링 워크숍 개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4-09-19 14:28
안양--(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은 9월17일~18일 ‘남도기행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힐링’ 워크숍을 실시했다.

함께하는한숲이 경기도내 사회복지사를 위한 힐링 워크숍은 올해로 2번째 이며, 전라남도 기행으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었다.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 영화 ‘명량’의 이순신, 여수 밤바다, 순천만 가을 갈대, 남원 이도령과 춘향이가 종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아동. 청소년의 정서적지지와 삶의 질적 향상을 높이기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자신들의 삶의 질적 향상을 놓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쉼과 회복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번 워크숍에 참여한 사회복지사는 “에너지 다시 채우고 행복한 추억으로 일 년을 거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2014년도 종사자 힐링 워크숍을 주관한 권훈상 대표는 “사회복지사가 행복해야 함께하는 아이들도 행복해 지는 이번 워크숍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차량(45인승)을 지원해 주신 나은병원 정병주 병원장님. 함께 해 주신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양시 사회복지사뿐 아니라 경기도내 사회복지사 힐링캠프를 주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밝은 미래, 행복한 세상, 함께 만들어 가는 함께하는한숲으로 많은 사회복지사들의 행복을 심어주는 사단법인이 되었으면 한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