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메디텍, 강원 엔젤투자매칭펀드 3호 투자기업 선정

춘천--(뉴스와이어)--도내 창업초기 기업들의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해 결성된 ‘강원 엔젤투자매칭펀드’ 투자 활성화를 위한 강원도의 노력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도와 도 산업경제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9월 17일 원주시 소재 벤처기업인 ㈜보성메디텍이 제3호 투자기업으로 선정되어 엔젤투자 2억원과 펀드투자 2억원을 합해 총 4억원의 투자금을 확보하게 되었다.

(주)보성메디텍은 2008년 3월 설립된 멸균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서, 주요제품인 캡과 니들이 일체형으로 설계된 채혈침을 개발·판매 중이며, 특히 미국 WMSG(월드메디칼스트리지그룹)와 연200만불 수출계약이 확정되었고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9월말 미국시장 홍보를 계획 중에 있다.

‘강원 엔젤투자매칭펀드’는 2012년 10월 중소기업청, 강원도, 강원대학교의 공동 출자로 30억원 규모로 결성됐으며‘13년 3월 ㈜바이오플랜트에 이어 지난 4월 ㈜머쉬메드를 제2호 투자 기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주익 도 경제진흥국장은 “동계올림픽을 비롯한 여러 상황들이 도내 기업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더불어 도내 기업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면서, “적극적인 투자대상기업 및 엔젤투자자 발굴활동을 통해 많은 도내 유망기업들이 펀드의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rovin.gangwon.kr

연락처

강원도청
기업활성화과
창업지원담당 김남일
033-249-27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