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강철 탈기용 건식 메카니컬 시스템의 경제적 효용 전시

- 2014 대한민국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KISNON) 참가

- KISNON 2014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9-22 10:40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드워드(Edwards)는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KISNON)에 참가해 자사의 철강 탈기 진공 시스템이 한국 철강 업계에 제공할 수 있는 신속한 투자수익 회수 효과를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폐기물 처리가 필요 없으며 증기 이젝터에 비해 에너지 비용이 적게 드는 게 특징이다.

‘KISNON 2014’는 국제 철강/금속 전시회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한국 경기도 일산에서 열린다. 에드워드 부스 방문객들은 이 회사의 전문가들과 각 사의 어플리케이션 관련 필요 사항을 논의할 수 있다.

강철 탈기 공정을 위한 에드워드의 건식 메카니컬 진공 배기 시스템은 철강 업체에 환경 및 경제적 이득을 포함한 무수한 효용을 제공하며 기존 증기 이젝터를 대체할 수 있다. 건식 메카니컬 펌프는 에너지 비용을 증기 이젝터에 비해 90%나 절감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에드워드의 건식 배기 시스템은 검증된 기술로 신뢰할 수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철강 업계에 가장 많은 진공 펌프를 구축한 바 있다.

모듈형 시스템 설계 방식은 높은 가동시간을 유지해준다. 노외정련(secondary metallurgy processes)이 엄청난 진공 장비 수요를 야기하고 있다는 점에서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성능은 대단히 중요한 강점이다.

펌핑 속도가 빠르고 절대 진공이 낮으며 정기 유지보수를 최소화할 수 있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다는 점이 메카니컬 건식 진공 펌프 확산에 힘을 싣고 있다.

홍순일 에드워드 코리아 GV sales팀 이사는 “급성장 중인 한국 철강 업계를 위한 솔루션을 전시하게 돼 기쁘다”고 말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운영 비용도 낮은 에드워드의 건식 메카니컬 시스템이 한국 철강 업계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에드워드는 펌프 제조, 시스템 설계, 테스트부터 서비스에 이르는 진공 기술 관련 요구를 두루 아우를 수 있는 회사이다”고 설명했다.

에드워드는 30년 이상 한국에서 사업을 영위해 왔으며 2011년 천안에 첨단 제조 공장을 개소했다. 천안 공장은 단순한 공장이 아닌 기술센터로 한국 내 고객에게 더 많은 현지 기술 어플리케이션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신제품 개발도 뒷받침하고 있다.

2014년 9월 24~27일
한국 경기도 킨텍스(KINTEX)
N2홀 #E07 부스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전 세계에서 4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지역에 최첨단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에드워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edwardsvacuu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