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2014 푸드 서바이벌 ‘오스파 쉐프 오스티엄’ 개최

- ‘오스파 쉐프 오스티엄’ 하우스 파티 컨셉으로 대회 열려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4-09-22 13:16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3일 2014 푸드 서바이벌 ‘오스파 쉐프 오스티엄’을 개최한다. 요리대회는 지난 8월 오픈한 오스티엄의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인천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요리대회에는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 오케이터링 등 오스티엄의 모든 지점이 참가해 경쟁을 펼친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요리대회에서는 ‘오스파 쉐프 오스티엄(OSFA chef Ostium)’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하우스 파티 푸드 테이블(House Party Food Table)’ 컨셉으로 진행된다.

각 지점을 대표하는 쉐프들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정성스러운 푸드 테이블을 에피타이저, 메인 디쉬,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요리로 제출하게 된다. 오스티엄의 마스터 쉐프는 맛, 창의성, 테이블 세팅, 프리젠테이션 등 심사위원들과 참석한 관객들의 평가를 거쳐 선정될 예정이다.

1등으로 선정된 메뉴는 오스티엄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의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오스티엄 및 벨라오스틴의 신메뉴로 출시될 계획이다. 또한 각 지점에서 출시한 메뉴의 노하우와 조리법이 담긴 레시피도 고객들에게 공개된다.

행사 진행 중에는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에서 준비한 매직쇼, 오스티엄 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감동 이벤트 등도 함께 열려 더욱 뜻 깊은 요리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스티엄 조리연구소 오스파의 노진규 연구소장은 “웨딩, 돌잔치, 기업행사 등 연 100만 고객이 찾는 오스티엄의 조리 노하우가 그대로 표현 될 요리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오스티엄 최고의 쉐프들이 펼치는 하우스 파티 푸드 테이블을 기대해달라” 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스티엄 소개
(주)오스티엄은 서비스 벤처기업으로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42-7031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