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에서 로또 1등 당첨금 인증한 LTE남 화제

2014-09-22 15:01
서울--(뉴스와이어)--한 로또복권 정보업체에 지난 20일 발표된 616회 로또 1등 당첨자 강명환(가명) 씨가 은행 영업 시작으로부터 불과 3시간만에 당첨금을 찾았다고 밝히며 당첨금이 지급된 통장과 영수증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글에서 강 씨는 “휴가를 내고 아침 일찍 출발해서 서울에 오전 11시에 도착했다”며 “예전1등 당첨자 분들이 공개한 사연을 통해 어떻게 해야 된다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막상 그 앞에 서니 떨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6년간 꾸준히 로또를 구매한 끝에 그토록 바라던 1등에 당첨되고 10억이 넘는 돈이 통장에 들어왔다.”며 “돈 때문에 가슴 답답하고 힘들 때마다 용기를 줬던 아내와 속 썩이지 않고 자라준 자식들 그리고 형제 부모 친구들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뿐이다.”라고 말했다.

강 씨의 글에 네티즌은 ‘당첨금을 LTE급으로 찾으셨네요’, ‘헉, 벌써? 얼마나 기뻤으면 바로 당첨금을 찾으셨을까’, ‘당첨금을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받았네요’ 등의 댓글을 달며 그의 빠른 당첨금 수령에 놀라워했다.

이에 해당 업체 관계자는 “대부분의 로또 1등 당첨자들은 거액의 당첨 용지를 분실하거나 훼손할 까 두려워 가능한 빠르게 당첨금을 찾아간다”며 “당첨금을 찾지 않고 보관하는 간 큰(?)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렇다 하더라도 강 씨처럼 빠르게 당첨금을 받고 영수증을 공개한 사람은 그 동안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강 씨가 공개한 후기에는 그가 지난 6년간 로또 1등을 기원하면서 썼던 글들도 함께 올라와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그의 자세한 사연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를 운영하고 있다.

616회 1등 당첨자 후기: http://www.lottorich.co.kr/lbbs/view.html?uid=3442...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과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