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수 탄생’ 이교원교수, ‘부부 태교대학’ 개설

- 10월 18일, 19일 강북삼성병원에서 열려

뉴스 제공
1인1책
2014-09-22 15:32
서울--(뉴스와이어)--‘사랑수 탄생’으로 유명한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산부인과 이교원교수의 ‘부부 태교대학’이 열린다. 저자와 강사 플랫폼인 서정콘텐츠그룹이 주관하는 ‘부부 태교대학’은 4개 강의(1, 사랑수 탄생 2. 음악태교 3. 음식태교 4. 공명버딩(이교원 교수의 자연출산법))로 구성 되는데 임산부 부부나 임신을 계획하고 계시는 부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10월 18일, 19일 이틀간 총 8시간의 강의를 토요일 오전 4시간, 일요일 오전 4시간씩 나누어서 강북삼성병원에서 강의한다. 임신, 태교, 출산에 관해서 막연하다면 이 강의를 들어보는 것이 좋다.

‘생애 첫 1시간이 인간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의 저자이기도 한 이교원 교수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태교분야를 지난 7년간 연구하면서 탄탄한 태교이론을 확립하였다. 또한 자연출산의 중요성을 알고서는 지난 5월 강북삼성병원내에 국내 3차 요양병원 최초로 자연출산센터 ‘Easy Birth’를 오픈해 자연출산을 바라는 부부의 희망이 되어왔다.

‘사랑수 탄생’으로 지금까지 500여명 이상의 태아 출산을 도운 이교원 교수는, 인간의 ‘신뢰’라는 덕목이 태아시기와 출산 때 뇌에 형성되기 때문에 올바른 태교와 자연출산이 신뢰의 사회를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임을 강조한다.

태교와 출산의 중요성을 알고 난 후 이를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부부 태교대학>을 주관하게 되었다는 서정콘텐츠그룹 김준호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사랑수 탄생이 널리 알려지고 아름다운 태교와 출산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교원 교수와 서정콘텐츠그룹 김준호 대표는 태교와 자기계발을 접목한 <출생의 비밀>이란 테마로 기업체 강의도 준비중이다. <출생의 비밀>은 자신의 성격과 캐릭터에 관한 이해를 태교의 관점에서 풀어낸 것으로 자신을 알아 업무 능력향상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이끌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부부 태교대학>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33619)를 통해서 사전등록할 수 있다. 문의 : 010-9172-3134

서정콘텐츠그룹 소개
‘모든 국민은 저자다’를 모토로 하는 서정 에이전시는 국내 대표적인 저자 에이전시라 할 수 있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한 ‘저자 에이전시’란 저자와 출판사의 중간에서 이를 계약하고, 기획과 원고작성, 출판사 섭외, 인세관리 등 출판의 전 과정을 저자의 입장에서 관리하는 일이다. 또한 서정은 단행본 160종 기획출간을 계기로 국내 저자관리의 경험에서 얻은 저작권 관리 영역을 특화해서 본격적인 저작권 에이전시로서의 전문성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다시말해 가능성 있는 저자들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저자들의 저작물 사후관리를 통해 국내 저자들의 저작권 관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는 것이다.

http://1person1book.com/

웹사이트: http://1person1book.com

연락처

서정 에이전시
기획팀
김준호
02-325-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