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9월 4째주 화제의 포토 웹소설 작품 소개

뉴스 제공
북팔
2014-09-22 16:27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을 읽으며 상상만 하던 예쁜 여자 주인공과 잘생긴 남자 주인공의 모습을 이제는 포토로 만난다. 북팔의 인기 작가들의 신작에 일러스트와 포토를 더 한 작품은 공개 될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북팔의 포토 웹소설은 실제 주인공의 모습들을 엿보는 기분을 느끼게 해,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은 새롭게 사진이 삽입된 ‘포토 웹소설’과 일러스트가 삽입된 ‘일러 웹소설’의 연재를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주 북팔은 새 포토 웹소설로 북팔의 베스트셀러 작가 ‘데스띠나’ 의 ‘그와 그녀의 작전’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어릴 적 아버지의 외도를 목격한 상처를 안고 사는 주인공 주연. 공부도, 요리도 잘하고 피아노에 노래 실력까지 갖춘 완벽녀라 할 수 있는 그녀지만, 그 상처 때문에 남자를 믿지 못하고 까칠하게 굴기 일쑤이다.

그런 그녀에게 반한 한강현은 굴지의 재벌 한강그룹의 장남이자,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완벽남이다. 돈, 능력, 외모. 이미 모든 걸 다 가진 그가 평생을 걸쳐 가지고 싶은 게 생겨 버렸다. 그런데 바로 그 주연에게 조금이라도 다가가 보려는 시도가 영 쉽지 않다. 이제 그녀를 차지하기 위한 강현의 ‘작전’이 시작된다.

‘그와 그녀의 작전’은 주인공 주연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강현이 이리저리 작전을 펼치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끊임없이 엇갈리는 두 남녀의 모습을 바라보며 독자들의 마음은 애가 탄다. 차갑고 냉혹한 일 처리로 주변으로부터 ‘악마’라는 평가를 듣는 강현이 주연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도 소소한 웃음을 자아낸다.

주인공 두 명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이야기를 따로 담은 외전도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준다. 현재 북팔에서는 ‘그와 그녀의 작전’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포토 웹소설로, 조연들의 이야기를 담은 외전은 따로 연재를 진행 중이다.

매력적인 주인공과 그 주변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 ‘그와 그녀의 작전’은 북팔에서 바로 만나 볼 수 있다. 남녀 주인공의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보는 재미도 가득하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