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최근 발생한 인터넷 트래픽 스파이크 동안 디지털 콘텐츠 전송 혼잡 해소
- 콘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킹(CDN), 인터넷 트래픽 피크 대처…끊김 없는 디지털 이용 지원
메이저 기술 기업과 게임 개발사의 주요 제품 발표와 소프트웨어 출시, 대통령 연설, 스코틀랜드 국민투표와 더불어 다수의 패션, 음악, 스포츠 행사도 인터넷 트래픽 폭증에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라임라이트의 네트워크를 통한 트래픽이 대폭 증가했다.
밥 렌토(Bob Lento) 라임라이트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인터넷이 트래픽으로 사실상 완전 포화상태가 된 가운데 라임라이트의 CDN은 트래픽 폭증을 순조롭게 처리하며 수백만 온라인 사용자에게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속적인 기간 동안 트래픽 용량 증가를 처리한 능력은 라임라이트가 네트워크와 프로세스, 실행 면에서 이룬 개가를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라임라이트의 트래픽 스파이크 기간 현황
· 주중 평균 트래픽 대비 최대 40% 증가
· 비 라이브 행사 최고 기록 도달
· 유럽 및 아시아 트래픽 신기록 수립
· 주요 고객 위해 24시간 내 10 페타바이트(PB) 전송(참고: 미국 의회도서관의 전체 콘텐츠는 약 3PB*이다.)
렌토는 “우리의 역량을 신뢰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다”며 “고객을 위해서라도 노력을 게을리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동시다발적인 대형 이벤트와 제품 및 소프트웨어 출시,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전송하는 데는 세밀한 준비와 완벽한 실행이 필수적”이라며 “고객이 우리를 가장 필요로 하는 순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우리 직원들의 역량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라임라이트의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은 대규모 글로벌 민간 네트워크에 걸쳐 완전 통합된 CDN과 온라인 동영상,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케스트레이트를 사용하는 콘텐츠 사업자는 지연 감소, 대형 라이브 이벤트 기간의 완벽한 콘텐츠 전송, 대규모 파일 다운로드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예기치 못한, 더 나아가 예상된 인터넷 트래픽 스파이크 시 끊김을 피할 수 있다.
라임라이트(Limelight)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NASDAQ: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디지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수상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는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blog.limelight.com), 그리고 트위터(www.twitter.com/llnw)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http://www.lesk.com/mlesk/ksg97/ksg.html)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대행 파마PR(famaPR)
디나 킴볼(Deena Kimball)
617-986-5018
limelight@famapr.com
이 보도자료는 Limelight Network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