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가수 제이레빗과 고객 콜라보로 ‘좋은발걸음 Song' 제작
-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사진 엮어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 가수 제이레빗과 음원 작업, 내달 말 카카오뮤직서 무료 배포 예정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m.goodfeelsong.co.kr)에 접속해 본인이 찍은 발걸음 사진과 간단한 스토리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SNS에 공유가 가능한 자신만의 앨범 자켓 이미지가 제공되며 SNS 공유 시에는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롯데호텔 스파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통해 만들어지는 ‘좋은 발걸음 son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27일 카카오뮤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웰빙 생리대를 지향하는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작년 11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매출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순면 생리대를 찾는 여성들의 감성잡기에 성공하며 지난 5월에는 출시 6개월만에 처음으로 순면제품 중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고객들의 감성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인디밴드 제이레빗과 함께 이번 뮤직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캠페인 영상 보기 (유투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3uzhyAOGOMk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