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 4色 스토리로 돌아온 ‘2014 청심 수수깡 콘서트 시즌2’ 개최
- 경기도 가평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9월~12월 매달 스토리가 있는 수수깡 콘서트 시리즈 개최
- 9월 27일 한동준, 신촌블루스, 10월 18일 동물원 출연
- 공연 당일 오전부터 플리마켓 진행, 페이스북 사전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선물도 준비
9월 27일 콘서트에는 세련된 음악을 선보이는 신예밴드 ‘OR’ 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 대표 포크뮤지션 ‘한동준’, 7080세대의 전설적인 밴드 ‘신촌블루스’의 공연이 가을 저녁을 낭만적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로맨틱 레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10월 18일에는 지난 날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들이 무대에 오른다. 실력 있는 인디밴드 ‘로맨스텝’, 팝재즈 그룹 ‘그린티’와 함께 80~90년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동물원’이 수수깡 콘서트 가을 이야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공연 당일에는 수수깡 플리마켓(Flea Market 벼룩시장)도 열린다. 청심 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월드센터 야생화 공원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 콘서트 사전이벤트가 월드센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rldcenter20)에서 진행 중이다. 월드센터 페이스북과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연 당일 현장에서 고급 버팔로 가방, 그늘막 텐트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센터는 2013년 ‘청심 러브 앤 피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지난 6월 두 차례의 ‘청심수수깡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청심 임직원 및 지역 주민에게 문화 공연을 제공하며 지역내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대형 상설공연과 문화 페스티벌 등 월드센터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월드센터는 지속적으로 수수깡 콘서트를 업그레이드 시켜 지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 홍보대행
프리스트
권근희
010-2268-4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