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남성복,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 제안
- 투웨이 스웨이드 블루종과 컬러블럭의 니트로 연출
다가오는 10월에는 스웨이드 소재의 네이비와 다크브라운 컬러의 조합, 군더더기 없는 라인의 투웨이 블루종와 포근한 니트로 올 가을 트렌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2014 FW 남성복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과 품격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로 1981년에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시작된 이후,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과 액세서리, 브라이덜 컬렉션 및 향수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선보여 왔다. 현재 오트쿠튀르 컬렉션인 캐롤리나 헤레라 뉴욕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CH 캐롤리나 헤레라, 그리고 캐롤리나 헤레라 향수 등이 전개되고 있다.
또 하나의 브랜드인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지난 2001년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고유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및 액세서리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아시아, 미국,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세계적으로 125개 이상의 단독 매장과 200개 이상의 입점 매장을 보유,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넓혀왔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모든 컬렉션과 제품에서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인 캐롤리나 헤레라 특유의 무심한 우아함을 발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olinaherrer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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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CH 캐롤리나 헤레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