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충남도시가스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9-23 15:59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대전지역 종합 에너지 기업 (주)충남도시가스(www.choongnamcitygas.co.kr)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를 제공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충남도시가스는 대전시와 계룡시 등의 약 58만 세대에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충남권의 대표적인 에너지 기업이다.

이번에 적용되는 이노릭스의 InnoDS와 InnoFD는 (주)충남도시가스에서 신규 구축중인 시스템에서 사용되며, 해당 시스템은 가스 공급과 관련된 다양한 협력 업체들과 가스관 연결공사 등의 도면이나 기타 문서 등을 원활히 공유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InnoDS와 InnoFD는 기가바이트는 물론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 건 이상의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빅데이터 전용 솔루션이다.

(주)충남도시가스는 이노릭스의 솔루션을 시스템 상에서 협력 업체들과 도면이나 기타 문서 등 대량 파일을 편리하게 전송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InnoDS와 InnoFD는 대량 및 대용량 전송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과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DS와 InnoFD의 경우 수만 개 이상의 파일을 간편하게 통합하여 전송할 수 있는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 공급으로 (주)충남도시가스의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