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티에이징 케어 필요

- 안티에이징 케어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부위별 안티에이징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어

- 복합적인 노화 징후들을 개선시켜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바디피부와 헤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템들 소개

2014-09-24 10:30
서울--(뉴스와이어)--나이가 들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유지해주는 콜라겐이 점차 줄어들어 노화가 진행되고, 자외선 노출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새로운 콜라겐과 건강한 세포 생성이 지연된다. 그 결과 주름이 생기고 피부결은 점점 더 거칠어져만 간다. ‘동안’에서 점점 더 멀어지려는 찰나!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로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피부 턴오버를 도와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킨케어 재정비의 시기인 가을을 맞이해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구매 시 뷰티키트와 정품 세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모발과 두피를 위한, 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지성용 샴푸
모발과 모근 역시, 얼굴 못지 않게 노화증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신체 부위이다. 점점 가늘어지는 모발과 건조해지는 두피, 가르마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면 헤어 노화가 시작된 것. 헤어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는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방샴푸브랜드 려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특히,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지성용 샴푸’는 인삼 성분이 모근을 강화하고 해송자유와 호마유 성분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보다 젊고 건강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태(姿態)를 살리는 탄력케어,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퍼밍오일
흐트러진 몸의 태는 바디피부 노화를 알리는 적신호이다. 탄력 없이 축축 늘어진 바디피부는 같은 체중이라도 더 퍼져 보이게 만들고, 같은 옷을 입더라도 맵시가 나지 않는, 전혀 다른 느낌을 전달할 수도 있다. 특히, 피부 자생력이 떨어진 30대부터는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으로 몸 속 젊음을 유지해야 하는 것은 물론, 탄력케어 제품을 사용해 바디피부를 매끄럽고 촘촘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방탄력케어 일리(illi)의 신제품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퍼밍오일’은 끈적임 없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꿀 수 있는 바디오일이다.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바디피부의 주름을 개선해줘 보다 탄력있게 가꿔주고, 인삼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 트리아뷰티, 일리 내용을 제외한 타 브랜드 자료는 인터넷 서칭을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