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클래식 레트로-X’ 구매 고객에 할인 이벤트 실시

- 클래식 레트로-X 자켓 또는 베스트 구매 시, 파타고니아 제품 10% 할인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4-09-24 11:31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2014년 F/W 주력 제품인 ‘클래식 레트로-X(Classic Retro-X™)’ 구매 고객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타고니아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서, 행사 기간 내 레트로-X 자켓이나 베스트를 구매한 고객이 파타고니아의 다른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주택 파타고니아 본부장은 “파타고니아가 내세우는 최우선의 가치인 ‘최상의 제품’에 걸맞은 파타고니아의 대표 아이템을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도덕적이고 엄격한 과정을 통해 탄생한 파타고니아의 다양한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파타고니아 레트로-X는 40여 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탁월한 보온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 생활은 물론, 등반이나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머스타드, 올리브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9만 8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이메일 보내기
010-4606-4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