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직장보육시설 ‘늘 푸른 어린이집’ 개원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이사: 윤석경, www. skcc.com)가 보육의 공공성을 확보하기 위한 정부의 시책에 적극 부응하고, 직원들의 양육과 교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분당 본사에 어린이 보육시설 ‘늘 푸른 어린이집’을 개원한다고 1일 밝혔다.

전체 80여평 규모로 만1세부터 3세까지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는 늘 푸른 어린이집은 영아(만 1-2세) 놀이방과 유아(만 3세)를 위한 보육실 등을 갖추고 있다.

SK C&C 늘 푸른 어린이집은 원장과 8명의 보육교사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12시간동안 연령대별로 특화 된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도 도입해 운영할 예정이다.

SK C&C 기획본부장 권혁상 상무는 “늘 푸른 어린이집은 SK C&C가 추구하고 있는 홈퍼니(Home + Company) 개념을 잘 보여주는 실례 중 하나”라며, “어린이집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여성인력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유아보육법에 따르면 여성근로자수 300인 이상 또는 근로자 500인 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은 내년부터 직장보육시설을 의무적으로 설치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나, 2005년 8월 현재 이러한 시설을 갖춘 업체는 230여 개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대리 민경동 02-2196-8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