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AC,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에게 중국 내 제트항공기 운항을 위한 인증 수여

- 넷제츠, 중국에서 운항을 시작하는 최초의 글로벌 민간항공 브랜드

2014-09-24 15:55
주하이,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제츠 비즈니스 항공(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은 중국 민간항공협회(the Civil Aviation Administration of China)로부터 CCAR-135 운항인증을 획득해 중국에서 전세 민간항공기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은 우선 이그제큐티브 젯 매니지먼트 차이나(Executive Jet Management China)브랜드로 항공기유지, 승무원관리, 기내식, 스토리지 등 전세 항공기단의 항공기에 대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브랜드는 ‘이그제큐티브 젯’(Executive Jet) 브랜드로 향후 민간항공기 관리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다. EJM(Executive Jet Management)은 넷제츠가 미국과 유럽에서 운항하고 있는 브랜드다. 중국 시장 추가로 이그제큐티브 젯의 글로벌 입지가 확대되게 된 것이다.

넷제츠의 조던 핸셀(Jordan Hansell)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넷제츠 차이나 파트너십은 2012년부터 운항인증을 취득하기 위해 중국당국과 긴밀히 협조해왔다”며 “중국정부가 우리에게 이 승인을 내준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과 이그제큐티브 젯 매니지먼트 차이나 서비스는 넷제츠 사업모델의 글로벌 성장을 촉진시키고 민간항공 서비스 수요 증가를 충족시킬 것이다”며 “중국 고객들은 넷제츠가 전세계에 공급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며 넷제츠의 첨단 안전 및 서비스 기준을 따르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넷제츠는 운항 인증을 취득하기 위해 지난 2년간 열심히 노력해왔다. 다음은 그런 노력을 시간 순서대로 기술한 것이다.

2012년 3월 26일: 넷제츠는 ABACE (the Asian Business Aviation Conference and Exhibition)에서 호니 진시 투자관리(Hony Jinsi Investment Management Ltd.)와 펑 인베스트먼트(Fung Investments)와 협력해 조인트 벤처인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을 출범시켰다.

2012년 11월 13일: 넷제츠는 주하이 항공박람회에서 중국거주 여행객들이 미국, 유럽, 스위스에서 넷제츠로 여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젯 트래블 카드(the Private Jet Travel Card)를 선보였다.

2012년 11월 14일: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이 주하이에 본사를 설립했다.

2013년 4월 7일: 조던 핸셀 넷제츠 회장 겸 최고경영자가 아시아 BOAO포럼에서 연설했다. 이 포럼은 유수의 비정부, 비영리조직으로서 아시아 및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슈들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13년 4월 16일: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이 ABACE에서 마케팅을 시작했다.

2014년 4월 15일: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이 ABACE 2014에서 서비스 시작을 위해 핵심 근로자들을 고용하고 벤더들과 협력하며 서비스 실시를 위해 항공기 2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4년 6월 9일: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이 중국 민간항공협회로부터 운항인가를 성공리에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운항 인증 취득을 위한 중요한 승인이다.

2014년 9월 23일: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이 운항 인증을 취득했으며 즉시 중국에서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넷제츠 차이나의 에릭 웡(Eric Wong) 부회장은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은 주요 직원들을 확보하고 안전한 항공운항에 필요한 내부 구조와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주요 벤더들과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밖에, 미국에 등록된 항공기인 Bombardier Global 5000가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의 자매사인 넷제츠 차이나(홍콩)(NetJets China (Hong Kong) Limited)의 관리를 받을 것이다.”

핸셀 회장은 “지난 몇 년간 잠재 고객들과 많은 얘기를 한 결과, 그들이 우리가 제공할 서비스에 큰 기대를 하고 있음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협력업체들과 함께 올바른 사업모델을 시작할 것으로 확신하며, 시장성장에 따라 파트너십의 비즈니스도 성장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했다.”

추가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http://www.executivejetmanagement.com/about-ejm/press-media/

넷제츠 차이나(NetJets China) 소개

넷제츠 비즈니스 에이비에이션 리미티드(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는 넷제츠(NetJets Inc.)와 호니 캐피털(Hony Capital)의 자회사이자 중국 굴지의 사모펀드 회사인 호니 진시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베이징)(Hony Jinsi Investment Management (Beijing) Ltd), 홍콩에 근거를 두고 있는 펑 그룹(Fung Group) 회사들의 주주를 통솔하고 있는 빅터 펑 박사(Dr. Victor Fung)와 윌리엄 펑 박사(Dr. William Fung) 일가의 독립 사모투자 회사인 펑 인베스트먼트(Fung Investments)가 합작 설립한 회사다. 넷제츠 차이나는 중국 광동성 주하이에 위치한 주하이 진완 공항(Zhuhai Jinwan Airport)에 사업운영본부를 두고 있다.

넷제츠(NetJets Inc.)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의 자회사인 넷제츠는 세계에서 가장 수량이 많고 다양한 제트 항공기를 보유한 최대 민간 항공회사이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1964년에 세계 최초의 전세 항공기 회사 및 항공기 관리 회사로 설립되었다. 넷제츠는 1986년에 세계 최초로 항공기 분할 소유 개념을 도입하여 소액 자금을 투자한 개인과 기업체들에게 항공기 보유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넷제츠는 북미, 유럽 및 중국에서 넷제츠(NetJets®), 이그제큐티브 제트(Executive Jet®), 마키스 젯(Marquis Jet®) 서비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기업체를 통해 광범위한 민간 항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Private Jet Travel Card) 소개

넷제츠는 2012년 중국 기업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The Private Jet Travel Card™)를 선보였다. 넷제츠가 자랑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는 25 시간 단위로 판매돼 이용자들이 장기 계약 없이 필요한 비행 시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카드는 18개월 동안 넷제츠 미국법인의 대형 항공기와 유럽 항공기 이용 권한을 제공하며 중국 여행객들이 미국, 유럽연합(EU), 스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미국 내에서 모든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는 넷제츠(NetJets Inc.)의 자회사인 넷제츠 항공(NetJets Aviation, Inc.)에 의해 운영된다. 유럽에서의 항공편은 넷제츠의 유럽 파트너 회사인 넷제츠 트란스포르테스 아에레오스 S.A.(NetJets Transportes Aereos, S.A.)에 의해 운영된다.

회사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jetschina.com, www.netjets.com, www.executivejetmanage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4 NetJets Inc. 본 자료의 저작권은 넷제츠에 있다. NetJets, Executive Jet, Executive Jet Management, Marquis Jet Card는 등록 서비스 상표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9230050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넷제츠(NetJets Inc.)
미국
크리스 허버트(Chris Herbert)
글로벌 매니저, 홍보 담당
614-282-2736
cherbert@netjets.com

중국
블루 포커스(Blue Focus)
키키 주 퀴(Kiki Zhou Qi)
+86 (10) 5647 9059
qi.zhou@bluefocus.com

유럽
케이조(Kaizo Ltd)
로드리 해리즈(Rhodri Harries)
+44 (0)20 3176 4713
Rhodri.harries@kaizo.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