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30일 성남고용노동지청, 성남시, 성남상공회의소 공동

2014-09-25 09:19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 성명기),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정진우) 등은 30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성남시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2014 경기동남권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를 성남시, 성남상공회의소,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우수 강소기업을 알리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성남지역 고용지원협의회 주요 기관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이트너스, 코맥스, 코렌, 슈프리마, 파리크라상 등 성남·광주 등 수도권 소재 75개 기업에서 생산기술, 기획(사무), SW개발, 영업, 회계(경리), 서비스 등 다양한 직종에 대해 현장면접을 통해 500여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며, 대한민국 대표 포털로 분당에 위치한 네이버(NHN)는 회사소개 및 채용설명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일정은 홈페이지 (www.job-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5개 기업의 채용관 이외에 이력서컨설팅, 무료 사진촬영관, 명사특강(김창옥, 서울여대 겸임교수)과 모의면접 콘테스트 등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성남 수내역에서 2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http://www.job-fair.co.kr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