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DVI KVM Over IP 연장기 ‘KE6900 & KE6940’ 2종 발표

- IP기반 환경에서 동작하는 DVI KVM 연장기

- 1920 X 1200 해상도에서 60프레임으로 영상을 확장 및 멀티캐스트 전송

- 표준 Cat5e케이블 만으로 손쉽게 이뤄지는 접속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9-25 09:23
대만--(뉴스와이어)--IT 통신 및 관리, KVM 스위치 솔루션, 디지털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ATEN, 대표 첸순청, www.aten.co.kr, 이하 에이텐)가 DVI KVM Over IP 연장기 Altsuen KE6900, Altsuen KE6940 2종을 공개했다.

에이텐 KE6900, KE6940 2종은 Over IP KVM 솔루션 형태의 제품으로, 사용자는 IP기반의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지에 위치한 USB 디바이스(USB 키보드, USB 마우스, DVI 모니터)를 컨트롤 할 수 있다.

먼저 에이텐 KE6900 제품은 싱글 뷰 형태로 하나의 DVI 디스플레이를 연장할 수 있으며, 에이텐 KE6940 제품은 듀얼 뷰 형태로 두 개의 모니터를 이용해 보다 넓은 비디오 출력을 지원한다. 최대 1920 X 1200의 비디오 해상도에서도 초당 60프레임으로 영상을 확장, 공유, 전환 또는 멀티 캐스트 전송할 수 있다.

관리자는 함께 제공되는 KE Matrix Manager 소프트웨어(이하, 매트릭스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지에서도 손쉽게 USB 키보드/마우스 및 저장장치와 디스플레이 모니터와 같은 주변기기 일체를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제어는 직관적인 웹기반 GUI를 이용해 손쉽게 이뤄진다.

고급 기능으로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인증, 동일 서브넷 상의 연결장치 자동감지 등과 전환 및 공유 기능이 있으며 AES-1280 비트 암호화 외에 RADIUS, LADIUS, LDAP, AD 등의 높은 보안 수준이 요구되는 환경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더불어 OSD, RS-232, 자동 MDIX 등을 지원하며 인트라넷을 통해 어디에서나 가장 경제적이고 편리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디지털 영상을 손실없이 연장할 수 있다.

이들 제품군의 추천 활용 장소는 프로덕션과 같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거나 헬스 케어, 보안(관제) 및 정부 주요 기관 등 실시간으로 고품질 영상 데이터의 전송 또는 영상 컨트롤이 필요한 곳이다.

기본 접속 모드는 포인트 투 포인트, 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멀티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모드이며, 컴퓨터에서 콘솔로의 연결은 단일/다수 외에 One to One (연장 모드), One to Many (분배 모드), Many to One (스위치 모드), Many to Many (매트릭스 모드)로 나뉜다.

KE6900과 KE6940 두 장치 모두 자체적으로 고급 그래픽 프로세서 기능을 내장(Integrating ATEN)해 사용자와 컴퓨터 간에 선명하고 또렷한 품질의 이미지 환경을 제공한다.

ATEN 인터내셔널 Kevin Chen 회장은 “Altsuen™의 DVI KVM Over IP 연장기 KE6900, KE6940은 고품질 비디오 해상도 환경에서도 장거리에 위치한 컴퓨터를 연결 및 원격 제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에이텐의 Over IP 연장기 입니다”라며 “네트워크에 접속된 컴퓨터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비지니스 주요 어플리케이션의 손쉬운 연결 및 함께 지원되는 다이나믹 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수준 높은 보안 수준도 충족하는 최적의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에이텐이 새롭게 공개한 Altsuen™ KE6900, KE6940 DVI KVM Over IP 연장기를 포함, ATEN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좀더 자세한 사항은 에이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aten.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aten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