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제주에서 ‘2014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4-09-25 10:25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제주도에서 2박 3일간의 ‘2014 오피스디포 가맹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였다.

제주 블랙스톤 골프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오피스디포 코리아 본사와 전국의 오피스디포 가맹점 대표가 함께 모여 업계 현황을 점검하고 동반 성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전국에서 100여 명의 가맹점 대표 및 동반 가족들이 모여 회의 및 단합대회로 구성된 전 일정에 참가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매년 진행되는 ‘오피스디포 골프 대회’도 함께 열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참가자들은 2박 3일 동안 우도, 송악산 올레길 및 용머리 해안, 협재 비치와 한림공원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의 감상과 함께 아쿠아플라넷, 제주 오일장을 방문하는 한편 ATV와 승마, 차귀도 배낚시를 체험하는 등 알찬 제주 관광 일정을 소화하였으며, 이러한 관광 비용은 전액 오피스디포 본사에서 부담하였다. 또한 골프대회에 참가한 참석자들의 경우 블랙스톤 C.C에서 18홀 라운딩 일정을 진행하였다.

오피스디포 관계자는 “이번 2014 오피스디포 가맹 대표자 회의'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각 지역 상권에서 최고로 평가 받는 가맹점 대표들이 모여 사무용품 업계가 당면한 현실을 분석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소개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대리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