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산업기술원, 나라비전 ‘Kebi’로 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4-09-25 12:01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웹메일 솔루션을 개발한 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웹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구축되는 Kebi Mail 5.0은 기존 사용하던 4.0버전보다 향상된 처리속도와 안정적인 메일 서버로 더욱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지원하며, 중요메일 · 다단보기 등 포털수준의 최신기능과 수신거부 · 메일태그 필터링 설정 · 보안편지함 등 다양한 보안기능으로 관리자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메일시스템을 마련한다.

특히 나라비전은 올해 초 ‘Kebi 고객센터’를 오픈하여, 타기업과는 차별화 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구축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유지보수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는 셈이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오랜 기간 나라비전의 Kebi Mail을 이용해주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솔루션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