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클라우드 ‘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다빈치클라우드
2014-09-25 13:25
강남구--(뉴스와이어)--다빈치 클라우드(www.starleaf.co.kr)는 영국소재 글로벌 기업 StarLeaf사의 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를 국내에 출시하였다.

이미 미국 및 유럽, 남미지역에 서비스 중이며, 아시아에서는 일본,중국에 이어 국내에 출시되는 화상회의 서비스는 영국 StarLeaf사에서 주요 거점 네트워크 구간에 구축한 화상회의 전용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하여, HD고화질 화상회의를 쉽게 사용 할 수 있게 한다고 하였다.

다빈치 클라우드 관계자에 따르면 “StarLeaf 화상회의 서비스는 세계적 추세인 클라우드기반 화상회의 트렌드 와 사양을 충분히 만족 시키며, 고가의 화상회의시스템 도입에 부담을 가진 중소기업고객에게 표준기반 화상회의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또한 “ StarLeaf 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그 동안 화상회의 시 가장 큰 문제점 중에 하나인 인터넷 상에서 국제 화상회의 품질저하 문제를 StarLeaf의 화상회의 전용 클라우드를 통해 개선하였으며, 이는 국제 네트워크를 위한 추가비용 투자를 줄이고, 고품질의 화상회의를 신속하게 이용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다빈치 클라우드의 StarLeaf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는 사용자 라이선스와 다자간 라이선스, StarLeaf사의 전용화상회의 시스템 함께 서비스 되며 폴리콤, 시스코, 라이프사이즈, 라드비전 과 같은 기존 화상회의 제품도 혼용사용 및 , StarLeaf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화상회의 클라이언트를 통해 노트북,데스크 탑 컴퓨터,아이패드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주)다빈치클라우드 소개
다빈치클라우드는 2014년 4월 창립했으며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서비스, 실시간기동영상 시스템,네트워크전송기술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다. 당사는 미국 다빈치그룹의 한국자매회사로, 영국 Starleaf사의 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의 국내 서비스및 캐나다 LiveQoS사의 QoE엔진 솔루션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재난재해용 기동영상시스템 사업을 하고 있다.

서비스사이트: http://www.starleaf.co.kr

웹사이트: http://www.davincicloud.com

연락처

다빈치 클라우드
남궁 욱 부사장
02-565-8700
010-3296-62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