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움직이는 TV 베오비전 아방트 공식 출시

- 리모트 컨트롤로 스크린 각도를 가볍게 조정하는 움직이는 TV 선보여

- 두 개의 센서로 채광 환경에 맞춰 화질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신기술 탑재

- 480와트의 폭발적인 사운드 구현으로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14-09-25 13:37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4K UHD 화질의 TV 베오비전 아방트(BeoVision Avant)를 한국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발레리나의 춤을 닮은 듯 유연하고 우아하게 움직이는 TV 신제품 베오비전 아방트는 시청자가 어디에 있든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리모트 컨트롤을 통해 스크린 각도를 조정하도록 했다. 90°까지 스크린 각도를 회전시킬 수 있는 플로어 스탠드를 비롯, 60°까지 스크린 각도 조정이 가능한 월 브라켓을 통해 TV가 설치된 리빙 룸에서뿐 아니라 키친, 세컨드 룸, 드레스 룸 등에서도 완벽한 각도로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 밖에 테이블 스탠드(table stand)와 픽스드 월(fixed wall)의 두 가지 배치 옵션도 제공해 각자의 인테리어에 맞도록 배치할 수 있다.

풀 HD(1920 × 1080)의 약 4배 화소 수(3840 x 2160)를 자랑하는 4K UHD화질의 베오비전 아방트는 신 기술 ‘크로마틱 룸 어댑테이션(Chromatic Room Adaptation)’ 기능을 탑재해 채광 환경에 맞춰 화질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며, LED 패널의 유리 부분은 무반사 코팅으로 98%까지 반사광을 차단해 그림자 없이 깨끗한 영상을 즐기도록 해준다.

또한 8개의 앰프와 8개의 드라이버로 3채널(좌, 센터, 우) 사운드를 제공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았다. 총 480와트의 폭발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베오비전 아방트는 소리의 퍼짐으로 인해 놓쳐온 사운드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청취할 수 있다. 55인치로 출시된 베오비전 아방트는 스마트 TV 기능은 물론 3D TV 기능을 갖췄으며 가격은 1,860만원이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