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제이케이데이터시스템즈와 파트너 협력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9-25 13:50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IT 서비스 전문기업 제이케이데이터시스템즈(www.jkds.kr)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이케이데이터시스템즈는 메시지 큐링 기술을 이용하여 상이한 어플리케이션 간 통신을 비동기식으로 지원하는 미들웨어인 ‘MXQu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IT 인프라 구축과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기반 시스템 구축 등 시스템통합 분야에도 전문성을 갖춘 기업이다.

특히 부동산 등기변동 확인대행 서비스로 부동산의 등기변동이 발생할 때마다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Save House’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제이케이데이터시스템즈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빅데이터 시대 급격하게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고 있는 파일을 가장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업체다.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으로 InnoDS(업로드)와 InnoFD(다운로드)가 있고, 이러한 파일을 기존 망 대비 30배 이상의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인 InnoEX를 공급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모든 플랫폼과 브라우저에서도 적용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전송 데이터 암호화, 2중 무결성 검사, 사용자 최적화 UI, 자동 전송 복구 등 기업용 파일전송과 관련한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케이데이터시스템즈는 파트너 계약 이전에도 국립민속박물관 아카이브 관리시스템 프로젝트 수행 시 이노릭스의 InnoDS를 적용해 아카이브 이미지 파일 대용량 서버 업로드 처리 성능을 강화 시킨 바 있다.

양사는 금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다양한 IT 시스템 구축 서비스에 있어 빅데이터 시대에 걸맞는 첨단 기능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