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우북페스티벌에서 어린이 위한 다양한 행사 열려

- 피터팬, 홍대거리로 뛰쳐 나오다

서울--(뉴스와이어)--피터팬과 후크선장이 홍대 거리에 나타난다. 영어로 노는 멀티플레이스 키즈카페 ‘키즈홀릭’에서 준비한 이 행사는 서울와우북페스티벌의 어린이 대상 행사 중 하나이다.

10월 3일부터 10월 5일까지 3일간 서울와우북페스티벌이 열리는 홍익대 주차장 거리 및 주변공간에서 피터팬과 후크선장으로 분장한 배우들이 돌아다닌다. 이들을 찾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영어교육용 DVD가 선물로 무료제공된다. 말하자면 움직이는 보물찾기인 셈이다.

서울와우북페스티벌은 책이 음악, 미술, 연극 등 다양한 예술 장르로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기획된 축제이다. 10회차인 이번 행사에서는 <키즈홀릭> 외에도 여러 업체가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상캐스터들의 도서 낭독회, 이란인형극 ‘멋쟁이 수탉’ 등의 공연과 세월호 참사를 가슴 아파하는 동화작가들의 전시회가 준비되어 있다. 북아트 만들기, 꼭두각시 인형 만들기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알차게 축제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움직이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키즈홀릭>은 ‘영어로 노는 멀티플레이스’라는 컨셉의 키즈카페이다. <키즈홀릭>은 홍대에 위치한 체험형 감성영어교실 ‘버나비잉글리쉬’를 모태로 한다. ‘버나비잉글리쉬’가 이미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만큼 새롭게 오픈하는 영어놀이 키즈카페에 대한 기대도 크다.

<키즈홀릭>에 방문한 아이들은 ‘버나비잉글리쉬’에서 다년간 개발한 멀티미디어 영어교육 콘텐츠를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키즈홀릭>은 기존의 키즈카페와 달리 아동 단독 입장이 가능해 눈길을 끈다. 학부모는 아이 걱정 없이 개인용무를 볼 수 있어 편리하고 아이는 다른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맞벌이 가정에서 저녁에 아이를 맡길 곳이 없어 곤란을 겪고 있는데, <키즈홀릭>에서 신나고 즐겁게 영어놀이활동을 하면서 부모를 기다릴 수 있어 아동은 물론 학부모들에게도 정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규모 출점 형태로 창업 비용이 타 키즈카페에 비해 20% 정도밖에 되지 않아 현저히 낮은 투자금액으로 점포를 개업할 수 있어 최근 가맹점 모집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은퇴를 앞둔 베이비부머 세대는 물론 경력단절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사업아이템이라서 최근 정부가 장려하고 있는 창조경제와도 맥락을 같이하고 있다.

아울러 사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에게는 2천만원에서 5천만원까지3% 초반의 저금리로 소상공인 창업자금 대출도 연결하여 가맹점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 키즈홀릭 가맹문의 : 02-332-0552(영어놀이) / 010-3667-6396

투비인터내셔널 소개
(주)투비인터내셔널은 네이버 온라인 카페 운영을 시작으로 영어교육사업과 유통사업을 통해 사업확장을 해왔다. 2011년 회사 설립 이후 광고와 홍보, 키즈관련 분야로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동안 지속적인 네이버 온라인 카페운영을 통해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층의 Needs와 Trend를 실시간으로 캐치하고 있으며, 캐나다와 미국, 영국 커리큘럼 도입으로 영어교육시장의 고급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외 교육기업 및 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아동 및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신규사업의 일환으로 영어로 노는 멀티플레이스 ‘키즈홀릭’을 신규 런칭 함으로써 단순놀이 위주의 키즈카페를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형태로 제공하여 현대인의 가정에 더 유익한 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문화산업을 함께 고민하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다.

http://cafe.naver.com/englishalphamom

연락처

투비인터내셔널
홍보팀
조승호 실장
010-3667-63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