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설비업체 델타포셋, ‘브리조 소트리아 컬렉션’ 출시로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 갖춘 수도 제품으로 욕실∙주방 문화를 바꾼다!’

- 신제품 ‘브리조 소트리아 (Brizo® Sotria™)’ 컬렉션 한국 시장에 선보여 국내 소비자와 만나

- 델타포셋 쇼룸 오픈, 선진화된 욕실∙주방 인테리어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한국--(뉴스와이어)--미국 수전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수도설비업체 델타포셋 컴퍼니(Delta Faucet Company)가 수도꼭지, 액세서리 등 프리미엄 욕실 제품으로 구성된 신제품 ‘브리조 소트리아 컬렉션(Brizo® Sotria™ Collection)’ 론칭을 기점으로 국내 수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델타포셋 컴퍼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한국 시장에 입지를 다지는 포석으로 삼고, 강화된 제품 라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델타포셋이 자신 있게 선보인 ‘브리조 소트리아 컬렉션’은 중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 디자인의 프리미엄 욕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선형 구조와 독특한 삼각 형태의 디자인을 결합하여 어떠한 모던 욕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특히 삼각 형태로 디자인 된 수도꼭지 토출구 부분은 물이 우아하고 아름답게 흐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델타포셋 컴퍼니에서 제공하는 모든 샤워헤드 제품에는 델타포셋만의 독자적인 ‘H2오키네틱(H2Okinetic®)’ 기술이 적용, 독특한 파장형태의 물줄기를 내뿜도록 고안돼 실제 사용량보다 더 많은 물이 나오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이러한 제품 특징 덕분에 물을 아낄 수 있어 경제적 효과는 물론 친환경적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델타포셋 컴퍼니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쇼룸을 오픈해 델타포셋의 핵심 기술 및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델타(Delta®) 브랜드’와 차별화된 심미적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 ‘브리조(Brizo®)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델타포셋 컴퍼니 아태지역 사장 데이빗 네버(David Naber)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한국에서도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거실뿐 아니라, 주방 및 욕실 등의 생활 공간으로 확대되면서 수전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보다 증대될 것으로 예측한다”며, "델타포셋은 국내 시장에서의 신제품 출시 및 쇼룸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아태지역 내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해 나가며 한국의 주방 및 욕실 문화를 혁신해 나가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제품문의: (주)지투비통상 (02-543-8508)

델타포셋 컴퍼니 소개
델타포셋 컴퍼니는 1954년 세계적인 제조사 마스코 코퍼레이션(Masco Corporation)이 단일 핸들 수전제품을 출시하며 설립한 기업으로, 스타일과 혁신을 접목한 수전제품과 플러시 밸브를 비롯해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며 전 세계 수도꼭지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수도설비업체다. 현재 델타(Delta®), 브리조(Brizo®), 피어레스(Peerless®) 의 제품 라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물 보존, 수질 등과 같은 환경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미 환경보호국이 선정한 워터센스(WaterSense®) 파트너로 현재 전세계 53개국에 진출하여 다양한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연락처

델타포셋 컴퍼니
홍보대행사 MSLGROUP
윤원정 대리
02-3406-21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