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라트주니어 두번째 자랑하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라트
2014-09-26 13:32
서울--(뉴스와이어)--튼튼영어의 유치원 및 어학원 등의 기관 전문 프리미엄 프로그램인 ‘라트주니어’에서 ‘라트주니어 두번째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5일부터 10월 17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트주니어 회원들은 자신의 블로그나 라트주니어 카페(http://cafe.naver.com/lattjr) 에 라트주니어 학습 내용을 올려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라트주니어의 두가지 프로그램별(Academic/Artistic)로 참가 주제 및 시상기준이 달라지는데, Academic 프로그램은 교재 본문 읽기나 노래 율동하기 등으로 참가하여, 말하기에 대한 능숙도를 평가한다. 또한 Artistic 프로그램은 교재 노래,율동과 교재 스크립트 연극 활동으로 참가하여, 자신감 및 표현력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지난 6월 첫번째 이벤트에서는 우수한 회원들이 많이 참가해 그 중에서 총 3명이 시상자로 선정됨은 물론, 본선 진출의 기회도 얻게 되었다.

이번 두번째 이벤트에서는 첫번째 이벤트보다 시상 범위를 확대해 시상자 규모도 2배 이상 많아진다고 하니, 라트주니어 회원들의 더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참여하기만 하여도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제공하며, 우수 회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11월에 시행되는 “라트주니어 자랑하기 본선”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라트 소개
라트는 튼튼영어의 자회사로, 즐기는 아이가 앞서간다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유치원 및 어학원 프로그램인 라트주니어에 더불어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는 라트어린이 극장, 라트 영어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lattjr.co.kr

연락처

라트주니어
사업팀
홍원철
02-560-0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