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국민 브랜드 ‘바이빠세’, 한국에 전격 론칭

2014-09-26 16:03
서울--(뉴스와이어)--스페인의 국민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빠세’가 한국 ‘퓨어오가닉’ 쇼핑몰에 전격 론칭되었다.

‘바이빠세’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스페인 국민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국내에서도 해외 구매대행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미 론칭 전부터 유럽과 일본의 여행 카페, 블로그 등에서 ‘해외에서 꼭 사와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 소비자들은 해외 구매 대행을 통해 발 벗고 찾아 나서고 있다. 이처럼 ‘바이빠세’는 글로벌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스페인을 넘어서 유럽과 미국, 아시아까지 전 세계 50여 국에 수출되었으며, 이번에 한국 론칭을 통해 구매대행이나 면세점을 거치지 않고도 국내에서 더욱 저렴하고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구입은 유럽 브랜드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퓨어오가닉(http://www.pureorganic.co.kr)’에서 가능하며 현재 론칭 기념으로 페이스라인 9,900원, 바디 전 제품을 6,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 소개
j&j 코퍼레이션즈는 2009년부터 화장품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2013년에는 프랑스 유기농브랜드를 전문으로 수입.유통하고 있다.

연락처

J&J코퍼레이션즈
홍보팀
김지선
이메일 보내기